써니사이드업


 

싸이월드다들기억하시죠?
저도 옛날싸이월드를 엄청 열심히 했던적이 있었는데요 ㅎㅎ 접속안한지는 너무 오래되었지만
싸이월드탈퇴는 하지 않아서 아직 계정은 그대로 가지고 있어요 ㅎㅎ

싸이월드에 사진이 너무 많기도 하고 많은 메시지들이 아까워서 탈퇴를 못하겠기도 했는데 최근 개인정보유출과 같은 안타까운소식을 접하면서 싸이월드해지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ㅠㅠ
그래서 간편하게 싸이월드탈퇴하는법을 알아보았어요~!!


 


 

우선 잠자고 있는 싸이월드를 깨워주세요 ㅎㅎ
로그인하신 후 내정보탭을 클릭~!!!


 



싸이월드망함ㅠㅠㅠ
싸이월드가 이상해 졌네요 오랜만에 들어와보는데 예전모습을 잃어버린듯 이상해요ㅠㅠ

조기 위에 처럼, 옛날 싸이월드 미니홈피 버젼이 좋았는데, 이상하게 바뀌어서 뭐가 먼지 모르겄네요 ㅋㅋ



 


회원정보박스에 회원정보수정메뉴를 클릭해주세요 !!!
좌측에 해지신청을 클릭~!! 그럼 싸이월드 해지신청 페이지가 뜬답니다 ㅎ
본인여부확인을 하는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세요~! 이메일로도 되고 휴대폰인증으로도 되네요 ㅎ


 


해지신청페이지로 넘어가게 되는데요ㅎㅎ
싸이월드도토리환불은 안되네요 ㅠㅠ 내가 10년전에 도토리 산개 얼마치인줄 아는거니...?
고객센터쪽에서는 휴대폰결제, 전화결제, 신용카드결제는 당월에 결제한 내용만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런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 ㅋㅋㅋㅋ 싸이월드안한지 너무 오래되었는데ㅜㅜ
아깝지만 어쩔수없죠  ㅠㅠ싸이월드환불은 정말 .. 너무하네요 ㅠㅠ


첨부된내용을 보면 해지처리가 불가능경우가 있으니 잘 보시고 절차를 따라주세요ㅎㅎ

싸이월드탈퇴하기전 싸이월드사진백업을 해두는 방법이 있는데요 !!
싸이월드다바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받아 싸이월드데이터백업을 해주세요~

 

오래전추억이 많이 저장되어있는 싸이월드가 망해서 너무 안타깝지만 백년만년놔둘수는 없는 노릇이고 ㅋㅋㅋ 목숨걸었던 도토리도 아깝지만 싸이월드해지하고싶은신분들 의외로 탈퇴는 간단하네요ㅎㅎ


정말 영원한 서비스는 없는가 봅니다. ㅎㅎ 언젠가는 페이스북, 트위터도 없어질수 있겠죠???
싸이월드 데이터 백업잘해두시고 잘정리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