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배달의 민족 4차? 배민지니어스 치킨의 법칙 문제가 올라왔는데요 ㅎㅎ

이번에도 난이도가 ㅎㄷㄷ 하네요 ㅋㅋㅋ


문제는 바로 


"1619=[    ]"


??!! 뭐야 이게 끝이야?? 정말 황당하기 그지없었습니다ㅜㅜ ㅋㅋㅋㅋ


지난번 상하이, 서울 문제처럼, 업소검색에도 넣어보고, 덧셈뺄셈도 해보고 ㅋㅋㅋ

16시~19시인가 해서 0407도 입력해보고...



결국 풀어냈습니다!! 집념의 한국인 ㅋㅋㅋㅋ

바로바로 힌트는 배달의민족 콜센터였는데요!! 배달의 민족 콜센터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제 감이오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로 누구나 할수있는 뺄셈!!!! 정말 황당한 문제와 황당한 답일수가 없네요 ㅋㅋㅋㅋ


1644에서 25를 빼면 바로 정답이 1619가 나오게 됩니다.



그래서 바로 정답은 "배달의민족콜센터" !!!





오랜만에, 배달의 민족 할인쿠폰을 받았네요 ㅋㅋ 오늘은 집에가서, 치킨한마리 뜯어야겠습니다.

배달의 민족 마케팅 재밌게 잘하네요 ㅎㅎ 배달의 민족 번창하시길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