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루나S 광고 모델하면 누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많은 분들이 루나모델하면 AOA의 설현을 생각하실겁니다. 설현 광고수가 어마어마하죠ㅎ

설현 광고수익도 어마어마 하겠죠?ㅎㅎ


그런데 이번에 새로운 루나S 광고를 보면 설현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루나신규모델이 나오는데요.

루나S광고모델이름도 모르고, 거의 무명? 일반인 루나폰모델을 기용했다고 하는데요. 루나광고모델이 이슈가 되기 시작하고 인기가 점점 오르고 있는것 같습니다.





다들 TV나 인터넷으로 보셨다시피, 정말 몽환적인 분위기의 루나cf모델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분 이름이 뭐냐, 루나S광고 모델의 정체가 무어냐 많은 토론을 하고 계시더군요 ㅎㅎ 누군가를 닮은것 같기도 하고, 처음 보는 얼굴이라 다소 생소합니다.





SK텔레콤이 루나S 모델을 일반인? 무명 모델을 쓰면서,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이슈를 만들기위한 하나의 방법을 썼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루나 뜻이 달의 여신을 뜻하기도 하고, 우주? 의 분위기를 추구하는 폰인만큼 비슷한 느낌을 줄수 있는 모델을 잘 썼다고 평가됩니다. 루나폰 이미지와 아주 잘 맞는것 같네요.





루나S 광고 감독은 이진규 감독이 연출, 제작했고, 촬영지는 충남 태안 꽃지해수욕장이라고 하네요. 해수욕장에서 촬영해서 이런 분위기를 내다니 ㄷㄷㄷ CG의 힘이 대단합니다!





폰 이름이 루나인 만큼 어김없이 등장하는 달 ㅎㅎ 루나s모델이 그네를 타는??





위의 몽환적인 분위기의 컨셉도 있고, 블랙컨셉의 여전사? 분위기의 컨셉도 있네요 ㅎㅎ 개인적으론 이게 더 멋있는 것 같습니다.




쎈언니 포스도 엄청 잘어울리는 모델이네요. 루나S가 이번 광고모델도 잘 정하고, 광고컨셉도 잘 잡은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루나모델이름을 궁금해하시는데요. 루나광고모델이름은 장은홍이라고 하네요.

포털에 검색을 해봐도 정보가 거의 나오지 않더군요. 그만큼 무명이라는 거겠죠??

왠지 대박이 날것 같은 모델인것 같습니다. 차세대 라이징스타가 될 것같네요.

이미 페이스북에는 펜페이지까지 개설되었더군요 ㅎㅎ 


# 장은홍 페북  : https://www.facebook.com/jangeunhong/





위 사진들은 네티즌 수사대들이 찾아낸 루나 모델 장은홍 씨의 일상 사진이라고 하네요 ㅎㅎ

루나S모델이름까지 찾아내더니 일반 사진까지 ㄷㄷㄷ 인스타그램에서 퍼온듯하네요 ㅎㅎ

미모가 ㅎㄷㄷ 합니다. 광고에서 본 이미지와는 또 다른 모습이네요.





TTL걸 임은경의 뒤를 잇는 제2의 TTL걸로 떠오르고 있는 장은홍 씨의 좋은 모습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다음에 시간 날때, 루나S폰 스펙도 한번 알아봐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