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이번주 쇼핑왕루이 보셨나요? 저혼자 숨넘어가는줄 알았어요 ㅎㅎ
바로 쇼핑왕루이조인성때문에 ㅋㅋㅋㅋ 연기왜케 웃겨요 ㅋㅋㅋㅋㅋ
잘몰랐던 얼굴인데 쇼핑왕루이오대환씨 훌륭한 연기덕에 팬이되었어요!!



 


 

서인국에게 뒤지지 않는 카리스마 ㅋㅋㅋ 오대환 얼굴만 봐도 이젠 유쾌하죠 ㅋㅋ

근데 얼굴크기 차이는 지못미...ㅜ


 

 


 

제가 눈물날정도 웃겼던 이유는 많은분들도 공감하시겠지만 오대환똥연기 였죠 ㅋㅋㅋㅋㅋ
복실이를 보러 강원도로 가는 차안에서 냉면을 너무 많이 먹어서 화장실이 가고싶은데 마리의 운전미숙으로 휴게소를 못가게되어 그만 실례를 ㅋㅋㅋㅋㅋㅋ 무슨냄새 안나요?ㅋㅋㅋㅋㅋㅋ


쇼핑왕루이의 똥커플을 탄생시키는 순간이었어요 ㅋㅋㅋ은근 마리와 인성이 잘어울려요!!
방심하고 있는데 쇼핑왕루이똥 얘기가 나올줄이야 저한테는 오대환레전드 씬이네요 ㅋ

 

 


 

오대환에 대해 좀더 알아볼께요! 

이름은 오대환, 영화배우이자 뮤지컬배우라고 합니다 ㅎㅎ 오대환나이는 1979년 올해 38세 ㅋㅋ적지 않은 나이네요 ㅋ 오대환출연작을 알아볼께요.

방송은 로드넘버원, 도시락, 여왕의꽃, 너를노린다, 돌아와요아저씨, 38사기동대가 있네요!
38사기동대오대환을 처음봤는데 마진석역이 너무 악역에 갑질이 장난이 아니여서 얄미웠거든요 ㅎㅎ 서인국이랑 같이 출연했었죠 ㅎㅎ

그러던분이 쇼핑왕루이조인성으로 변신하셔서 대박 코믹연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ㅋㅋㅋㅋ


 


 

그외도 영화로 베테랑, 차이나타운등 다작을 하셨네요 특히 최근에 베테랑왕형사 ㅋㅋㅋ 그때부터 코믹과 잘어울리는 분이라는걸 알았어요 ㅎㅎ

 

몇일전에 오대환라디오스타에 나오시는걸 봤어요. 엄청 순진하고 해맑으신것 같더라구요 ㅋㅋ
오대환부인과 만난 스토리부터 노래도 잘부르시고 엄청 재밌게 봤어요 ㅎㅎ

 

몇일전 안타까운소식을 들었는데요.
오대환교통사고 소식이었어요. 지금은 치료중이시라고 해요 얼른 쾌유하시길 바래요!!


오대환인스타그램을 통해 인간적이고 유쾌한 그를 만나보세요~ㅋㅋ 저는 바로 찾아서 팔로우함 ㅋㅋ



 https://www.instagram.com/ohdaewhan/


오대환똥연기 잊지 못할거에요 ㅋㅋㅋㅋ
요즘들어서 제일 크게웃었어요ㅋㅋㅋ 앞으로도 그를 응원할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