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저희집 가까운곳에 피자헛이 생겼어요!!!
평소 간식이나 끼니 대용으로 피자 많이 먹거든요 가까운곳에 생겼으니 자주먹을거 같은데요ㅎㅎ
피자헛할인 받는 피자헛 저렴하게 먹는방법이 무엇이 있을까요?


보통 요즘은 어플을 이용하여 피자헛을저렴하게먹는법도 있지만 무엇보다 고전적인 방법은 피자헛할인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그것은 바로바로 피자헛통신사할인이죠!!!
 
조금이라도 피자헛싸게먹으면 좋잖아요 ㅋㅋ

 

피자헛SKT할인은 T멤버쉽카드를 이용해서 할인받을수 있어요. 최대 15%할인이되구요~

피자헛LG유플러스, 피자헛KT 도 같은 할인율이에요 단 피자헛EXPRESS매장 이용은 사용이 불가하다고 해요ㅠㅠ


 



 

피자헛통신사할인을 못받는 경우에는 피자헛제휴카드를 알아봐야죠 !
피자헛신용카드는 종류에따라 10~50%까지 할인율이 다양해요 할인적용을 받을경우 다른행사와 중복이 불가하는 경우가 많으니까 미리미리 확인하셔야 되요ㅎㅎ


그리고 OK캐쉬백은 30%할인이나 2%의 포인트 적립도 받을수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그리고 피자헛은 분기별로 주문횟수에 따라 멤버쉽혜택을 주더라구요!
등급은 일반-레드-골드-VIP로 나뉘어져요ㅎ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시면 되요~




 


요즘엔 피자헛방문포장을 하면 40%까지 할인해주더라구요 역시 ㅋㅋ조금 귀찮아도 피자헛싸게 먹는 방법은  내발품을 파는거네요ㅋㅋㅋㅋㅋ

 

주문전 최대한 할인받을수 있는 방법을 확인후 이용하시면 피자헛을 좀더 저렴히 즐길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할인도 받고 맛있는피자도 먹고  똑똑하게 피자헛을 이용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