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대중교통 많이 이용하시나요?
자동차가 있는 사람들도 없는사람들도 대중교통은 많이들 이용하실거에요~

저는 버스타는걸 참 좋아라 하는데요ㅎㅎ 고속버스우등버스,시외버스우등버스 탈때 좋은좌석을 알려드릴께요!!!




 

우등버스좋은자리가 있는거 아시죠?  고속버스우등좌석은 몇개 없어서 잘 고르셔야합니다~

보통 우등버스좋은좌석은 밑에 바퀴가 없는 자리가 좋은좌석인거 같아요!! 흔들림이 덜하니까요 ㅋㅋ
우등버스바퀴없는자리를 피하면 고속버스편한좌석을 고를수 있어요 ㅎㅎ



 


 

우등버스바퀴좌석은 4,5,6,22,23,24번 좌석이에요~!!

이 자리는 바퀴가있어 다른자리보다 진동이 더 많이 느껴지고 멀미를 심하게 하는 사람은 이자리 앉게되면 100% 멀미지옥을 만나실거에요 ㅠㅠ


 


 

바퀴좌석은 왠만하면 피하세요 ㅋㅋ특히 장거리는 더더욱 ㅎㅎㅎ


 


 

또 고속버스우등버스좌석 중 자리아래 히터가 있어 다리 뻗기 불편한 좌석이에요 ~!!
7,8,9번좌석이 자리아래 히터가 있어 다리를 뻗기 불편해요ㅎㅎ

그리고 맨뒷자리라 내리기 불편하고 붙어 앉게 되는 25,26,27,28번 좌석이에요!

  

저는 맨앞자리도 선호하는 편이기도 해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다른좌석보다 공간이 넓고 타고내릴대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ㅋㅋ


 

 

 

 

2016년 말부터 프리미엄 고속버스우등버스도 운행한다고 합니다!!
최대 160도 까지 좌석이 기울어 지고 개별모니터를 이용해 영화도 볼수 있고, 핸드폰충전도 가능하다고 해요 각 좌석마다 커텐도 달아 놓았다고 해요 ㅎㅎ 핸드폰 충전 완전 땡기네요 ㅎㅎㅎ


버스운임은 기존 우등버스보다 30% 비싸다고 합니다ㅜㅜ
예로 서울~부산 기존엔 34,200원인데 프리미엄버스는 44,400원 이에요~!
장거리 자주 이동하는 분들은 생각보단 저렴하다고 생각이 들어서 잘이용할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ㅋ
저도 한번타보고 싶네요 ㅋㅋㅋ


우등버스 편한좌석과 좋은좌석을 잘 골라서 편안하게 버스이용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