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저는 요즘 페이스북으로 정보도 많이 보고 재밌는 영상도 찿아보고 하는데요 ㅎㅎ
페북좋아요보는법 있다는거 아셨나요?


그냥 좋은글보고나서 좋아요누르고 영상보고 좋아요눌렀는데 문득 페북좋아요누른거 어떤게 있는지 궁금했어요!!


페북좋아요모아보기 할수 있는 기능을 있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ㅋㅋㅋㅋㅋ



 

 

 

페이스북좋아요보는법은 페이스북로그인을 하세요~~


 

 

 

우측상단에 ▼클릭하세요 ㅎㅎ

 

 

 

 

메뉴 중에 아래쪽 활동로그를 클릭하세요 ㅋㅋ


 

 



좋아요메뉴를 클릭하면 페이스좋아요한꺼번에 뜨게 되요 ㅋㅋㅋ엄청 좋아요 했네요 ㅋㅋㅋㅋ
페북좋아요 한꺼번에 보니 ㅋㅋㅋㅋ 뭐가이렇게 좋았는지 ㅋㅋㅋ

 

페이스북좋아요모아보기 해서 필요한 좋아요 페이지는 쭉~ 받아보고 광고성이나 필요없는 좋아요는 취소해서 한번쯤 내페이스북 정리해보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ㅋㅋ


이런 페이스북좋아요한꺼번에 보는 기능 알고 있으면 조금 편하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