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동대문이 새롭게 달라지고 있죠ㅎ 데이트코스로도 디자인을 공부하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도 가족들나들이로도 많이들 찿게 되는 동대문DDP에요ㅎ 저도 데이트하러 가봤는데 정말 볼것두 많고 먹을거리도 많고 참신한공간이다라는 생각을 했어요ㅎ
저는 어딜가든 주차를 걱정하게 되는데요ㅎ 물론 대중교통으로 다녀올수도 있지만 자차로 이동하시는 분들을 위해 동대문DDP주차장 정보를 공유하려해요^^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전경이에요ㅎ 낮에는 신기한 건물모습이 눈에 들어오고 밤이되면 건물디자인 플러스 조명때문에 연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곳이죠ㅎ 뭔가 우주선 같기도 한 ㅋㅋUFO
DDP는 꿈꾸고(Dream), 만들고(Design), 누리는(Play)의 약자로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 위치한 복합 문화공간이에요ㅎ  2014년에 개관해서 각종 전시, 패션쇼, 컨퍼런스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어 왔어요ㅎㅎ

 

 

 

DDP주차요금에 대해 알려드릴께요ㅎㅎ
동대문디자인플라자주차장은 24시간 운영이되고 있어요ㅎ
동문디자인플라자주차요금은 5분당 400원(1시간, 4800원) 이에요ㅎ DDP 일주차비는 최대 5만원이구요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월정기주차는 18만원 이네요ㅎ
비싼편이네요 ㅠㅠ

 

 


 

DDP주차할인 내용이에요ㅎ
전시,체험,상품구입 고객은 2만원이상은 1시간 무료, 5만원이상은 2시간 무료구요ㅎ 주차장입구쪽에 무인정산기에서 정산하시면되요ㅎ
첨부된 내용에서 확인해주세요~^^


  


 

입점업체 및 대관자의 동대문디자인플라자주차할인 내용이에요ㅎ
입점업체 대표차량 1대는 50%할인율이 적용이 되네요ㅎ 딱한대만이라는게 아쉽군요 ㅠㅠ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내용을 확인해주세요^^

 

 


 

DDP주차장 위치지도에요ㅎ
디자인플라자 지하1층부터 지하3층까지 주차장으로 이용이 가능하구요
지하1층은 115대(장애인,경차,여성전용포함), 지하2층은 118대, 지하3층은 123대 주차가능하네요ㅎ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인근주차장이에요ㅎ 혹시 주차를 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을수 있으니까 알아두시면 득이 될수도 있어요ㅎㅎ 주변 쇼핑센터에 주차하면 되지만 주차비가 비싸요ㅠㅠ


역시 동대문ddp주차장 요금이 사악하긴 하네요ㅠ 좀만 저렴하면 더많은 인원들이 이용할수 있을텐데요ㅠㅠ 특히 주말에는 가족들끼리 쇼핑하러가면 아이와 함께 가야해서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니깐요ㅎ 하지만 볼거리도 많고 즐거운 주말나들이 장소로는 괜찮은곳인것 같아요ㅎ 주말을 이용해서 놀러가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