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삼성전자제품들 많이들 사용하시죠?
저희집도 삼성전자 제품들이 참 많은데요ㅎㅎ 전자제품이라는게 갑자기 고장날때가 많잖아요ㅠㅠ
저는 예로 강남삼성서비스센터 위치 및 영업시간을 알아보았어요ㅎ 급할때 회사근처에서 언제든지 찿아갈수 있게 미리 위치알아두세요^^


 

 

 

다른지점 서비스센터는 홈페이지에서 찾을수 있어요~!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신후에 우측하단에 센터찾기를 클릭해주세요ㅎ 



 

 

지역검색에 본인이 찿을 삼성서비스센터를 적어 검색을 하면 쉽게 서비스센터 위치를 알수있어요 ㅎㅎ

이제 강남구삼성서비스센터위치를 알려드릴께요 ㅎㅎ

 

 

 

 

선릉역삼성서비스센터는  포스코사거리쯤 있어요 주소는 강남구 테헤란로 435 대종빌딩 2층이에요
선릉삼성서비스센터는 휴대폰a/s만 가능하다는점!!!

 

삼성역삼성서비스센터는 없으므로 휴대폰수리를 하신다면 가까운 선릉역삼성서비스센터를 이용하면되요~


 

 

 

강남역삼성서비스센터 주소는 강남구논현동94-2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 4층이구요~ 
강남삼성서비스센터는 모든 전자제품 수리가 가능해요 ㅎ 엄청 사람이 많겠죠? 미리미리 서둘러 가셔야 된다는점~!!!

 

역삼동삼성서비스센터도 없으므로 가까운 강남이나 휴대폰수리만 하신다면 선릉역삼성서비스센터로 가세요~^^


 

 

 

논현역삼성서비스센터 주소는 강남구 강남대로 556 6층에 위치해있구요 이곳도 휴대폰a/s만 가능해요ㅎㅎ

 신사동삼성서비스센터는 없으므로 가까운 논현역이나 모두 수리가능한 강남으로 가셔야 되요~!!

 

 

 

 

도곡역삼성서비스센터는 강남구 남부순환로 2763 SK리더스뷰 디지털프라자 도곡점1층에 있어요 !!
하.. 여기도 휴대폰a/s만 가능해요 ㅠㅠ

 

강남구삼성서비스센터는 휴대폰만 하는곳도 많으니 잘알아보고 가야 헛걸음 안하겠네요 ㅋㅋ



 

 

서초구이긴하나 가까운 서초삼성서비스센터에 모든 a/s가능하기 여길 이용하셔도 될거 같네요 ㅎㅎ
위치는 서초구 효령로 410 디지털프라자 서초점3층(뱅뱅사거리 인근) 입니다~


 

 

 

삼성서비스센터영업시간은 월~토 9시~18시 까지에요 ! 아쉽지만 ㅜ 삼성서비스센터 야간영업 시간은 없네요ㅜㅜ 퇴근후에 갈 일이 많을텐데...


삼성서비스센터주말 운영시간도 6시가지 했었네요ㅎㅎ 하지만 삼성서비스센터토요일은 13시이후에 일부 제품의 서비스가 지연될수 있다는점 (접수가능) 사람이 워낙많으니까 양해해줘야겠죠?

삼성서비스센터공휴일 과 일요일은 휴무니까 가시면 안되요~ ㅎㅎ

 

전자제품고장나면 엄청 신경쓰이는데 가까운 서비스센터 찿아가서 얼른 수리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