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전통시장에서 많이 사용할수 있는 온누리상품권 다들 한번쯤 가지고 있었던 적이 있으시죠?
저도 한두장은 가지고 있었는데 어디에 써야되는지, 정확한 온누리상품권사용처를 몰라서 잘 사용을 못하고 있는데요 ㅎㅎ 그래서 전통시장상품권사용처를 한번 알아보았어요 ㅎㅎ

 

 


 

온누리상품권가맹점은 전통시장통통이라는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답니다. 



다른각종 정보들도 확인할수 있어요 ^^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온누리상품권 탭이 보여요 클릭하면 가맹점포찾기가 보여요 ㅎㅎ

 


 


본인이 사용하려고 하는 가맹점 위치를 입력해보면 재래시장상품권사용처가 쫘~~~악 떠요 ㅋㅋ

 

 


 

저는 예로 광장시장을 검색해보았어요 ㅋㅋ 생각한것보다 사용할수 있는곳이 많아요 ㅋㅋㅋ

 


 


번호, 지역, 시장명, 대표자명, 전화번호등 다양한 정보들이 확인가능하구요
온누리상품권을 사용가능한곳이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깜짝놀랐어요 ㅋㅋㅋ



 

온누리상품권판매처도 한번알아봐야죠 ㅎㅎ 온누리상품권구매처는 우체국,새마을금고, 은행 에서 구입이 가능해요 총13곳이에요~! 첨부된자료로 확인해주세요^^
재래시장상품권구매처가 엄청 많지는 않아도 보통은행이나 우체국은 주변에 있으니 쉽게 구입할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백화점상품권도 좋지만 명절이나 어른들께 선물이 필요하실때는 재래시장상품권판매처에서 온누리상품권 사셔서 선물해드리면 더좋을것 같아요 ㅎㅎ


가정용품부터 식자재도 구입이 가능해서 더 실용적이잖아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