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놀이공원좋아하세요?
저는 놀이공원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한번씩 가면 서울에 가까운 롯데월드야간개장 시간에 맞춰가요 ㅎㅎ
아무래도 낮보다는 사람이 적은것 같기도 하고 불켜진 놀이동산 이쁘잖아요 ㅎㅎㅎ
롯데월드야간개장몇시까지 하는지 알려드릴께요 ㅎㅎ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개장시간및 요즘 하고있는 축제나 공연등의 정보를 얻을수 있어요 ㅎㅎ

 

 

 

 

이용정보 탭에서 운영시간과 이용요금, 할인정보등의 정보를 볼수 있어요 ㅎㅎ

미리미리 알아보고가세요^^

 

 

 

롯데월드시간은 9:30~22:00 까지며 롯데월드개장시간(야간)은 16:00~22:00 까지에요


롯데월드폐장시간이 10시까지면 좀 짧은감이 없지 않아 있죠? 한참 재밌게 놀시간인데 나가야하는아쉬움 ㅠㅠ

 

롯데월드야간개장할인이 좀 있을까요?
첨부된 표는 기본요금이에요 ㅎㅎ 생각보단 놀이동산 요금 엄청 비싸지 않아요? ㅠㅠ

 

표시된부분과 같이 롯데월드야간개장입장료는 조~~금 저렴하네요 ㅎㅎ 그래도 비싸요 ㅠㅠㅠ


롯데월드야간입장료라고 해서 엄청 저렴하진 않죠 ㅋㅋㅋ 학생들은 엄청가고 싶어할텐데 ㅎㅎ 용돈열심히 모아야겠어요 ㅋㅋ

 


 

 

하지만 롯데월드할인카드를 이용하면 좀더 저렴히 입장할수 있죠 ㅋㅋ
롯데월드신용카드할인은 삼성카드, 신한카드. 비씨카드등 다양한데요
삼성카드는 롯데월드어드벤처 본인과 동반인까지 45% 까지 할인인 된다니 엄청 할인폭이 크네요 ㅋㅋㅋ
첨부내용 확인해주시구요 ㅋㅋ

 

신용카드가 없을땐 롯데월드멤버쉽카드를 이용해서 롯데월드멤버쉽할인받으세요 ㅎㅎ


SKT멤버십,KT멤버십 회원들 할인율은 때에따라 다르니깐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면 되요 ㅎㅎ

 

 

 

그리고 롯데월드다이소를 이용하신 분들은 다이소영수증으로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대요 ㅋㅋ
요건좀 특이하군요 ㅋㅋㅋ 다이소랑 제휴를 맺었나바요 ㅎ

 

롯데월드안간지 엄청오래되었는데 가고싶어지네요 ㅎㅎ


가서 한시간 줄서서 하나타는게 너무 힘들어서 잘안가게 되지만 야간개장은 한번씩 가면 재밌어요ㅋ


주말에 롯데월드로 가볼까요 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