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외국여행할때 빠질수 없는게 있죠 ㅎㅎ 바로 여권이에요 ㅎ
여권은 반드시 영문이름을 표기하게 되어있는데요ㅎ 대충 쓰는것도 상관은 없지만 내이름인데 ㅋㅋㅋㅋ
여권영문이름표기법을 미리알고 가장맘에 드는걸 사용하면 좋잖아요 ㅎㅎ


여권영어이름표기법은 의외로 간단해요 ㅎㅎ



 

 

 

색창에 영문이름표기법이라고 검색하면 '한글 이름 로마자표기'검색이라고 떠요 ㅋㅋ
영어사전에서 발음대로 찿아볼수도 있지만 ㅋㅋ 편하게 여권이름표기법을 찾으면 좋잖아요 ㅋㅋㅋ


 

 


한글이름을 적어주세요 ㅎㅎ

 


 


저는 곽흥삼이라고 한번 적어봤어요 ㅎㅎ 검색을 하면 여권이름확인을 할수 있어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쓰는 한글이름영문표기법이 순위대로 나와요ㅎ

 

가끔 여권만들때 여권영문이 맞지 않다고 여권영어이름을 다른걸로 해달라고 할때가 있더라구요ㅎ


 

 

 


한국인발음과 외국에서 발음이 다르니깐 어쩔수 없죠 ㅎㅎ 이렇게 미리 여권로마자표기를 알아보고 가면 수정할일도 없고 여권영어로마자가 내맘에 드는걸 고를수도 있고 괜찮은 방법인것 같아요 ㅎㅎ

어렵지도 않잖아요 ㅋㅋ

 

이쁜이름으로 여권만들어서 즐거운 해외여행 떠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