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포토샵을 엄청 잘하시는 분들에게는 별거 아닐수도 있지만 저처럼 그냥 어깨넘어로 배워서 하는 초짜는 psd템플릿이 너무너무 소중하죠 ㅎㅎ 창작의 고통이란..ㅜ

직접만드는건 엄두도 안나고 그나마 수정을 해서 쓰는건 왠만큼 할수 있으니까 좋은 템플릿이 있으면 작업하는시간을 많이 줄일수 있어요 ㅎㅎ

저와 같은 마음이신 분들을 위해 무료psd를 다운로드할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릴께요 ㅎㅎ





바로바로 365PSD 사이트에요 ㅎㅎ



무료일러스트소스등 그래픽파일들을 제공해주는 아주 착한 사이트에요.

매일매일 무료PSD파일이 올라오기 때문에 날마다 새로운 소스를 받을수 있어요 ㅎㅎ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무료PSD탭을 누르면 주제별로 검색이 가능해서 

이용하기가 참편리 해요 ㅎㅎ





무료일러스트파일을 받을수 있는 탭도 있어요 클릭해보시면 잘나누어져 있어서 편하게 찿아볼수 있어요 ㅎㅎ

작업하다보면 무료일러스트이미지가 있으면 작업속도는 배가 되잖아요ㅋㅋ 없는것 보다야 있는게 훨씬 좋으니까

이런 무료일러스트소스 받을수 있는 무료일러스트사이트 알고 있으면 나에게 뼈가되고 살이 된다는점 ㅋㅋ





검색을 한후 마음에 드는 무료포토샵소스나 무료백터소스가 있다 하시면 내려받기를 하시면 되요 

아래첨부된 파일보시면 탭이 크게 보이시죠 ㅋㅋ

물론 중간에 유료컨텐츠도 있지만 무료일러스트소스나, 포토샵벡터다운로드등 무료버전이 더 많기 때문에 알아

두시면 더 유용한 홈페이지에요 ㅎㅎ




주위에 많은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인거 같더라구요ㅎ 글로벌 서비스이기도 하고 평도 좋은편이에요 ㅎㅎ

많이들 이용한다는 증거이죠 ㅎㅎ


유용하게 사용해서 작업속도를 높여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