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주말에 일이 있어서 홍대쪽으로 갔었어요~!

때마침 점심시간이라 합정역맛집을 찿아봤는데요ㅎ 피자가 먹고싶기도 해서 합정역피자맛집을 찾아갔어요 ㅎ 홍대피자맛집은 많잖아요ㅋ 그중에 제가 찿아낸곳은 스파카나폴리!!


 



평일이나 주말 할것 없이 웨이팅을 하고 손님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계속 여기사장님 돈진짜 많이 벌겠다 싶더라구요 ㅋㅋ

외국에 온것같은 매장분위기와 파란색 유니폼을 입고 서빙을 해주시구요ㅋ 이탈리아맛집에 온 느낌이랄까 ㅋㅋ 분위기 좋았어요 ㅎ 남편이 말하길 저기 걸린 파란색 유니폼은 이탈리아 세리에A의 나폴리 축구팀 유니폼이라네요 ㅎㅎ




 

이분이 사장님 이자 이영우쉐프님이 계속 뒤에보이는 화덕에서 피자를 구워내고 계시더라구요

세계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지요 ㅋㅋ 수제피자맛집다운 경력 ㅋㅋ

나폴리챔피언피자의 맛이 어떨지 더 궁금해지더라구요 ㅋㅋ


 



스파카나폴리가 커다랗게 적혀있는 스파카나폴리 메뉴판입니다. ㅎㅎ

외국 어느 피자집에 온것 같은 느낌이죠 ㅋ


 


 

화덕피자맛집 답게 첫페이지가 피자종류가 많이 있어요 ㅎㅎ

화덕피자라 그런지 저렴하진 않고 스파카나폴리 가격은 중간정도의 가격 ? ㅋㅋ




 

파스타종류도 있어서 피자랑 골고루 시켜먹기 좋아요 ㅋㅋ

차종류와 맥주도 ㅋㅋ 보통 외국분들이 피자에 맥주 먹는거 좋아하니까 ㅋㅋ




 

그뒷페이지는 와인종류가 나열되어 있어요

저녁되면 와인도 함께 시켜서 먹으면 분위기도 좋고 괜찮겠더라구요 ㅋㅋ


 



마지막 페이지까지 다 찍어 보았어요 ㅎㅎ

음식가격대 정보드릴려고 열심시 찍어 보았어요 ㅋㅋ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ㅋㅋ

사람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음식이 빨리 나오는것 같더라구요 ㅋㅋ

저는 크림스파게티도 함께 시켰구요 ㅋ

스파게티는 우리가 상상할수 있는 딱그맛 ㅋㅋㅋ




 

드디어 나온 합정역 화덕피자님 ㅋㅋㅋㅋ

저는 매운이탈리아고추가 올라간 디아볼라를 시켰어요

전에 청양고추피자먹은적이 있는데 맛있었거든요 ㅋㅋ

도우가 엄청 쫄깃 하고 불맛도 나고 ㅋ 도우가 겉만조금 도톰하고 토핑된부분은 얇아서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ㅋㅋ





예전에 프랑스베르사유궁전 근처에서 피자를 먹었는데 그때 피자맛이랑 뭔가 비슷한ㅋㅋㅋ 비주얼도 비슷하다는 생각을 했어요 ㅎ

화덕피자밑에 초를 켜줘서 먹는동안 따뜻하게 먹을수 있게 온도를 유지해 줘요 ㅋ

다른 피자들도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ㅎㅎ

 

위치는 합정역6번출구에서 가까워요 ㅎㅎ

다들 주변에 오신다면 합정맛집 스파카나폴리 한번 들려서 피제리아 의 1등 피자맛을 느껴보세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