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지갑에 안쓰고 차곡차곡 모아둔 상품권들이 몇장있더라구요 그중에 해피머니상품권이 있는데 해피머니상품권사용처를 알아보려고 해요ㅎㅎ 해피머니사용처는 꽤 많이 있는걸로 아는데 ㅋㅋ 왜 아직 안쓰고 넣어뒀던걸까요 ㅋㅋ
해피머니문화상품권은 발행일로부터 5년까지 쓸수 있어요 !!
유효기간 지나기 전에 해피머니문화상품권사용처 찿아보고 얼른 써버리자구요 ㅋㅋ


 


 

해피머니문화상품권은 해피머니홈페이지에서 사용처를 찿을수 있지만 저도 간단하게 정리해볼께요 ㅎ


해피머니상품권에는 스크래치 긁는 부분이 있는데 스크래치가 벗겨진 경우 해피캐시pin으로 충전 후 온라인사용처에서 만 사용이 가능한데요

 

해피머니상품권 온라인사용방법
1. 스크래치긁기 : 상품권에 적혀있는 핀번호/발행일을 확인
2. 해피캐시pin충전 : 핀번호/발행일을 입력
3. 해피캐시pin결재 : 온라인사용처 결재차에 로그인 후 해피머니 아이디/비밀번호를 입력


 

아래는 해피머니 온라인사용처에요~!!!



 

 

해피머니상품권온라인사용처는  쇼핑, 게임, 도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가능하네요

저는 해피머니온라인사용처중에 아무래도 쇼핑쪽에 쓸수 있겠네요 ㅋㅋㅋㅋㅋ 
해피머니상품권쇼핑몰사용ㅋㅋㅋ 듣던중 반가운 소리군요 ㅋㅋㅋ


 

 

 

또 해피머니문화상품권온라인사용처에서 교보문고나 반디앤루니스 같은 도서음반에서 자녀들 교재를 사주셔도 좋을것 같네요 ㅎㅎ

  

 

아래부터는 해피머니오프라인사용처에요~엄청 많네요 ㅋㅋ




 

해피머니오프라인사용처중 영화관사용도 괜찮네요ㅎ
CGV나 롯데시네마는 저도 자주가니까 잘사용할수 있겠어요 ㅎㅎ
친구들은 해피머니상품권영화관에 자주 사용하더라구요 ㅋㅋ



 

 

해피머니상품권오프라인사용처는 외식,커피,영화 등에서 사용가능하네요 ~! 투썸도 됐다니 ㅋㅋㅋ

집앞에 투썸이 있었는데 ㅜㅜㅜ이제 앎.. 외식중엔 빕스가 젤 눈에 띄네요 ㅋㅋㅋㅋㅋ

 


 

 

이외에도 호텔숙박에도 사용가능하니 여행이나 특별한날 사용해도 좋겠네요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해피머니문화상품권오프라인사용처, 와 온라인 사용처 확인해보세요 ㅎㅎㅎ
저는 다가오는 주말에 해피머니상품권외식을 해봐야겠어요!!! 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