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제 주변에 현태카드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ㅎ M포인트적립도 잘되고 혜택도 많아서 그런거겠죠 ㅎㅎ??
카드사용에서 중요한게 결제일을 잘관리해서 연체되는 일이 없어야 되는데요 ㅎ
나의 현대카드결제일변경을 하고 싶을때 어떻게 하는지 한번 알아볼게요 ㅎ



 

 

현대카드결재일변경방법은 고객센터를 통한 변경도 할수 있지만 현대카드홈페이지결제일변경 페이지에서도 바꿀수 있어요 ㅋ


현대카드고객센터번호는 1577-6000 이에요!!

 

현대카드홈페이지 접속하신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My account메뉴에서 카드,개인정보관리부분에서 결제정보 조회/변경을 클릭해주세요ㅎㅎ

 

 

 

 

결제계좌, 결제일, 수령방법등 내카드 결제에 관련된사항이 나열되서 나와요 ㅎ

현대카드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은 날짜로 바꾸어서 확인버튼 클릭하면 결제일이 변경되요ㅎㅎ

 

 

 

 

제결제일은 10일이네요 ㅋㅋㅋ 다른날로 변경하려면 변경결재일 선택하시고 변경클릭!!

아래는 결제일별 카드이용기간이에요 ㅎㅎ 카드이용기간별 결제일 알고 싶은신 분들이 많던데, 정리가 잘되있죠??ㅎ 보통 10일이 월급날이신분들이 많아서, 10일이후로 많이 하실듯 하네요 ㅎㅎ



 

 

그리고 현대카드결제일별이용기간을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메인페이지에 검색버튼을 통해서 확인할수 있어요 ㅎㅎ 결제방법탭이 보일거에요 ㅎ 클릭을 하면 1일~27일까지 현대카드이용기간별결제일을 지정일에 따라 일시불 할부이용기간을 볼수 있어요~~!

  

신용카드 쓰는것도 좋지만 결제일을 놓치지 않아야 신용도 좋아지는거니깐 혹시모르는 상황을 위해 결제일변경방법도 미리미리 알아두시구요 ㅎ 현명하게 신용카드 사용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