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부모님이나 어른들 선물로도 많이 사용하는 금강제화상품권사용처에 대해 정리해 볼려고 해요 ㅎ


현금사용도 좋지만 선물받은 금강상품권있으시다면 금강상품권사용처를 미리 알면 알뜰하게 사용가능하잖아요^^


 

 


금강제화브랜드는 다양하죠 ㅎ


골프웨어부터 핸드백,벨트, 구두등등 전국적으로 130개 도시기준 400개가 넘는 곳에서 금강상품권쓸수있는곳이 있어요 ㅎㅎ


상품권은 5만원권부터 10만원, 20만원 등 다양한 금액대가 있구요 ㅎ (모든금액권제작 가능)


 

 

 

금강상품권취급매장은 금강을 포함해서 레노마, 랜드로바, 버팔로에서 구매가 가능해요ㅎㅎ


금강상품권오프라인사용처는 위에서 언급된곳이지만 금강, 금강상품권레노마 사용가능하구요!!

금강상품권 랜드로바도 사용가능해요ㅎ

 

첨부된이미지 확인해주세요~~!!

 

 


 

그외 금강제화 산하의 브랜드에서 모두사용가능해요 ㅎ

금강 브랜드가 이렇게 많은지 처음알았네요 ㅋㅋㅋ


 


 

금강제화사이트에서 사용가능한 매장 검색이 가능하구요~!


사이트 접속후에 store info에서 매장조회를 해주면되요 ㅎㅎ
매장오픈시간부터 주차장, 취급품모그 수선일여부까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수 있어요 ㅎ

 

백화점에 입점되어있는 곳이라면 금강상품권백화점 사용도 가능해요 ㅎ


묵혀두고 있는 금강상품권이 있는지 살펴보시고 유효기간 지나기전에 기분좋은쇼핑 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