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평소에 집에돌아다니는 약이나 약통에서 언제샀는지도 기억안나고 무슨약인지 모를때 참난감하죠?
약통한번씩 정리할때마다 무슨약인지 몰라 당황스러웠던 적이 많은데요


그래서 약모양검색을 해서 무슨약인지 알수 있는 약모양찾기 사이트가 있어 알려드릴려구요ㅎㅎ


 


 

검색사이트에서 의약품섬색으로 검색이 되요 ㅎ
약모양찿기가 편하게 되어있어 편하게 검색할수 있어요


어플도 있으니 핸드폰에 다운받아 알약찾기 하시면 사용하기 편하겠죠 ㅎㅎ

 

약학정보원사이트로 들어오시면 의약품정보에서 의약품식별표시정보 탭이 보일거에요 ㅎ

 


 

 

식별표시정보에 내가 알고 있는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내가모르는 약이름찿기가 가능해요
저도 예시로 한번 입력해서 약검색을 해보았어요 ^^


약식별표기부분은 알약에 적힌 글자를 적어주세요. 약식별방법의 일종이죠 ㅎㅎ

 

 

 

 

마크찿기도 가능해요ㅎ
정보가 없다면 약모양으로 찾기 해보세요 ㅎㅎ

 

 

 


입력한 정보에 맞는 약들이 쭉~~~~나와요 ㅎㅎ 여기서 맞는 약이름찾기를 하시면되요~



 

 

클릭하시면 상세정보확인도 가능하세요^^
기본적인 정보외에 효능, 용법, 주의등 다양한 약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수 있어요 ㅎ

약은 잘사용하면 득이되지만 잘못사용하면 독이 되잖아요??ㅎㅎ


아무약이나 막 먹을수도 바를수도 없는일이죠 ㅎㅎ 특히 아기가 있는 집은 더더욱 주의해서 사용해야 되구요~!!! 필수!!! 알약찾기 이럴때 하면 유용하겠습니다!


무슨약인지 어떻게 복용할지 모를때 약이름검색하는법을 이용해서 약을 확인하고 적절하게 사용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