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집근처에도 메가박스가 있어서 영화보러 자주가는데요ㅎ
메가박스영화할인 방법이 항상 헷갈리더라구요 ㅎㅎ
저같은 분들을 위해 메가박스통신사할인 내용과 메가박스제휴카드 내용을 정리해보았어요^^


 

 

 

메가박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할인카드탭이보여요~!
메가박스멤버쉽할인, 메가박스신용카드할인등 다양한 정보가 보이네요^^

 


 

 

메가박스랑제휴를 맺어서 멤버쉽할인카드들이 많네요 ㅎㅎ 그러고 보니 메가박스가 예전에 시너스를 인수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를 한번 살펴보세요~!

모두 청구할인 및 현장할인을 해주네요ㅎ

메가티즌 삼성애니패스포인트카드는 이용금액의 7천원 청구할인이구요 일1회, 월1회, 연8회 의 제약사항이 있어요 ㅎㅎ 다른 신용카드들도 제약사항을 확인해주세요^^

 

 

 

 

메가박스신용카드 할인정보에요 ㅎㅎ

국민,신한,현대,삼성,기업,농협,대구은행,부산은행 등등 할인되는 카드가 엄청많아요 ㅎㅎ
모두 현장할인이구요!! 보통 1,500원~2,000원 정도 할인을 해주네요 ㅎ
본인카드 할인내용을 찾아보세요^^



 


메가박스오케이캐쉬백 할인정보입니다. 오케이캐쉬백은 2%적립도 해주네요 ㅎㅎ 

메가박스KT할인은 메가박스사이트나 앱예매시에만할인가능하구요!!

KT VIP만 할인이 되구요 ㅎ 월1회 연12회 영화무료관람을 주네요 ㅎㅎ부럽 ㅋㅋㅋ

 

메가박스SKT할인은 수유,제천,충주는 제외라구 하네요? 할인액은 2,000원 할인이되요! 동반 4인까지 할인이 되는데, 1일 최대 5매까지만 가능하구 하니 참고하세요~

 

메가박스유플러스할인은 홈페이지 및 현장사용불가에요 ㅠㅠ 도대체 유플러스는 할인되는데가 어디있는건가요...?

 

카드할인되는것들이 너무 많아서 다 정리하기 힘드네요 ㅋㅋㅋㅋ

이외 본인카드의 자세한 할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ㅎㅎ


메가박스할인카드 잘따져보고 알뜰하게 영화관람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