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서울여행하면 떠오르는 관광지는 단연 남산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ㅎ
저도 남산은 많이 가봤지만 케이블카는 한두번정도 타본거 같아요 ㅎ 하지만 너무 옛날일이라 남산케이블카요금이나 남산케이블카운행시간 같은것들이 생각이 안나요 ㅋㅋㅋ


주말에 남산데이트 준비하시는분들과 남산관광하시는 분들을 위해 남산케이블카이용시간과 주차안내를 해드릴께요 ㅎㅎ서울여행코스 짤때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남산을 걸어올라가는 분들은 많이 없죠?
아마 운동하려고 준비하지 않은이상 ㅎㅎ 저도 걸어올라가봤지만 1시간 이상걸려요 ㅎㅎㅎ
엄청 힘들죠 ㅋㅋㅋ


그래서 쉽게가는 방법이 버스타는법도 있지만 케이블카 이용을 많이들 하죠 ㅋㅋ

 



 

남산케이블카이용시간은  10:00~23:00까지 이용할수 있구요
금요일, 토요일, 휴일날은 상황에 따라 1시간 연장운행도 한다고 하네요 ㅎ

 

케이블카요금은 대인왕복 8,500원, 대인편도 6,000원, 소인왕복 5,500원, 소인편도3,500원
이에요 ㅎ단체(30명이상)는 할인된다는점~!!기억하시구요~!


 


 

남산타워주차는 어떻게 해야될까요?


남산케이블카주차장, 공영N발렛주차장, 라루체웨딩홀주차장, 시크너스주차타워, 공영주차장등이 있어요! 

서울N타워케이블카주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명동역, 남대문시장, 회연역에서는 남산오르미를 이용하시면 편하게 케이블카 매표소까지 갈수있구요!!
충무로나 서울역에서는 버스나 택시를 이용하심히 편해요 ㅎㅎ 



버스를 간단히 정리하면 순환버스는 2,3,5번이렇게 세가지가 있어요~!

*순환버스 02번이용 : 충무로2번출구, 동대입구6번출구 앞 탑승

*순환버스 03번이용 : 서울역9번출구, 이태원역4번출구, 한강진역2번출구 앞 탑승

*순환버스 05번이용 : 명동역3번출구, 충무로역2번출구 앞 탑승

참고하시구요^^


 


 

남산오르미에요 ㅎㅎ

보기보다 경사가 엄청있어서 좀 무서워요 ㅋㅋㅋ

 

남산을 가는방법이 너무 많네요 ㅋㅋ
서울에 중심에 있다보니 가는방법이 다양해요 ㅎㅎ
주말에 케이블카는 줄이 길수도 있다는점 염두해두시고 가야해요 ㅎㅎ 전에 줄서서 기다리다가
포기하고 버스타고 올라간기억이 있어요 ㅠㅠ
다가오는 주말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남산타워가셔서 멋진 야경도 보고 사랑의자물쇠도 걸어보세요 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