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국산 SUV의 반격이 시작됨 ㅋㅋㅋ

뉴쏘렌토 um이후로 올뉴쏘렌토가 출시~~~~~~!!!!!!!!!


기아가 suv를 참 잘만들죠 쏘렌토 초기모델은 아주 멋있었던 기억이...ㅋㅋ



늠름한 자태보소~~~ㅋㅋ





얼마전에 길거리에서 스파이샷 떠서 한번 이슈가 되었음 ㅋㅋㅋ

스파이샷도 든든하게 생겼네 듬직듬직




탄생탄생!!!!!






올뉴쏘렌토 시승기

내부구조





올뉴쏘렌토 가격은 2.0디젤 2.0디젤에 따라 다르긴 한데

2700만원에서 3500수준 ㅋㅋㅋ

올뉴쏘렌토 옵션은 어떨지 궁금하군 ㅋㅋㅋㅋㅋ



<쏘렌토 세부 스펙>




SUB 답게 내부가 아주 마감이 잘되었다고 함.

올뉴쏘렌토 출시일이 8월 28일 바로 오늘오늘 이라네~~~





연비가 조금 아쉬운 SUV인데

올뉴쏘렌토 연비는 조금 낮게 나옴....


인증연비보다는 실제주행연비를 좋게하기 위함이라나 뭐라나...


올뉴쏘렌토 신형이 나온만큼 다른 현대나 대우 쉐보레도 SUV 나오려나??


올뉴쏘렌토 동호회가서 한번 정보를 캐봐야겠움 ㅋ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