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집 가까운곳에 태릉국제스케이트장이 있어요 ㅎㅎ
추운겨울이 오니까 스케이트나 썰매장, 스키장 많이 갈거 같은데 연인과 데이트나 아이들데리고
가볍게 놀러갈수 있는 태릉국제스케이트장입장료 와 태릉국제스케이트장 이용시간을 한번 알아볼
께요 ㅎㅎ




 

태릉아이스링크 이용시간은 일반인들 이용시간은 10:00~18:00까지 이용가능해요
신나게 타고 있으면 선수들이 훈련하는것도 볼수 있는데요ㅎ 대표선수 훈련시 일반인들은 보조링
크를 이용해야되요 ㅎㅎ 방해하면 안되니깐요^^

태릉아이스링크휴무일은 연중6월말~10초까지 휴장을 해요 ㅎ
매년 10월10일에 개장을 하구요 ㅎ 2016년 개장일도 같습니다.


 

 

태릉아이스링크입장료는 어린이 3,000원, 청소년 3,500원, 성인4,000원이구요 단체는 1,000원을 할
인해줘요 ㅎ 태릉국제스케이트장 이용료는 딴곳보다는 좀 저렴한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월정기권도 있으니 첨부된 표를 참고해주세요^^




 

태릉아이스링크장에서 강습도 진행을 하더라구요 !
달마다 정규강습내용이 다르니 미리 알아보시고 가시면되구요 ㅎ
11월정규강습내용 첨부해보았어요 ㅎㅎ 피겨한번 배워보고 싶네요 ㅎㅎ 김연아도전~!!!!




 

아이스링크장 사진인데요

엄청넓어요 ㅋㅋ 한바퀴다돌면 지칠정도로 ㅋㅋㅋ


 


 

태릉국제스케이트장가는법이에요 ㅎ버스타고 한국체육과학연구원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되구요!

자동차를 가지고 태릉아이스링크가는법은 네비찍으시면 되겠죠??ㅎㅎ

- 주소 : 서울 노원구 화랑로 681
- 전화번호 : 02-970-0501
 

 

주차는 스케이장 내 가능하세요^^! 
저도 태릉아이스링크장 간지가 2년이 넘었는데요ㅎㅎ 태릉아이스링크이용료도 저렴한 편이니, 서울계시는 분들도 한번 가보시길 권해드려요~ 추워지니까 스키장가기엔 멀고 가까운 아이스링크장에 놀러한번 가볼까봐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