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몽드드물티슈많이들 사용하셨죠?
최근 몽드드물티슈에서 일반세균의 기준치의 4000배 검출이라는 어마어마한 기사가 났더라구요ㅜ
몽드드물티슈세균이라니ㅠㅠㅠ
엄마들 얼마나 놀랐을까요 ㅠㅠㅠ 믿고 쓰던제품인데 ㅠㅠ


몽드드물티슈리콜을 자발적으로 해준다고 했는데요 ㅎ 몽드드물티슈환불, 몽드드물티슈환불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해요!!!




 

몽드드는 엄마들 사이에서 명품물티슈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제품인데요
프리미엄 아기물티슈로 알려진 몽드드물티슈는 11가지 화확물질 무첨가를 내세우면서 다른물티슈보다도 가격이 비쌌죠ㅠㅠ 그런 제품에서 몽드드세균이라니요 ㅠㅠㅠ

엄마들은 아가들이 쓰는제품이라 더 신중해서 선택할텐데 몽드드안전하지 못한 제품을 내놓은것에 분노했어요 ㅠㅠ


 


 

몽드드리콜안내문에 따르면 오리지널 물티슈제품들이 모두 문제가 있는건 아니고 특정라인, 특정일자에
만들어진 물티슈만 문제가 있다고 적혀있네요
하지만 전제품~ 몽드드아기물티슈환불해준다고 하네요 ㅎ 아 다행 ㅋㅋㅋ
지금은 몽드드판매중단상태 인것 같기도 하네요??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팝업창으로 전수조사 결과발표 및 자발적리콜 안내문이 뜨네요~ 
몽드드리콜방법은 팝업창에 리콜접수신청을 클릭해주세요!!


 

 

 

양식입력페이지에 적어주시고 몽드드전량리콜접수신청을 해주세요!
접수기간이 11월7일~11월20일까지니까 서둘러서 하셔야 겠어요~


 


 

몽드드물티슈제품별단가표를 보실수 있구요
저금액대로 환불해주나보네요ㅎ 확인해주세요~ㅎ


 



첨부된 내용처럼 고객명, 은행명, 계좌번호,연락처, 회수할곳의 주소지 같은 내용을 적어주시면 되요~!

 

몽드드대표는 한때 음주운전으로도 시끄러웠죠...
사실 믿고 산 소비자에게 환불도 중요하지만 그 실망감을 어쩔건가요 ㅠㅠㅠ
요즘은 뭘 믿고 사지도 못하겠어요ㅎ 매일 뉴스에 세균이나왔니 무슨성분이 검출됐고 하고 ㅎㅎ
좀 믿고 사용할수 있는 착한제품들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네요ㅠㅠ 

몽드드물티슈 갖고 계신분들은 기간내 환불신청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