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광주에 놀러가시는 분들이나 업무차 광주에 자주가시는 분들을 위해
광주공항주차와 광주공항주차요금에 대해 정리해 볼께요ㅎㅎ 



 

 

광주국제공항주차장은 바로앞에 주차장이 있구요 !
도로변 건너편에 신촌동노상공영주차장이 하나 있어요 ㅎㅎ

 

 


 

광주국제공항주차는 제1주차장, 제2주차장 두개로 나눠져있어요
광주공항주차장은 자동인식시스템으로 운영됨으로 광주공항주차장으로 진입시 자동으로 입차시간을 입
력 유지하여 출차시 요금을 정산하는데요


15분안에 나오시면 요금은 내지 않아요 ㅎㅎ

 

 

 

 

광주공항주차요금은 최초30분까지 500원, 30분초과당 10분당 200원이 붙어요 ~
광주공항일주차 요금은 첨부된자료를 확인해주세요~!
자리만 있다면 개인적으론 1000원이 더비싸도 1주차장이 더가까우니 이용을 할거 같아요 ㅎㅎ

 

 

 

 

광주공항주차할인이 적용되는 경우인데요 !
장애인/국가유공자/518민주유공자/고엽제휴유의증환자 경우에는 본인이 직접탑승해야만 확인서류제시해야 할인이 적용된다고 해요!


기타 광주공항주차요금할인내용은 첨부내용을 확인해주세요ㅎㅎ


 

광주공항주차장도 서류가 없어 할인 못받은 경우 영수증과 제출서류를 7일이내로 제출하면 사후할인을 적용받을수 있어요ㅎㅎ

 

광주공항주차장위치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촌동 698-9에요~~!
제1주차장 : 062-940-0327
제2주차장 : 062-940-0329

 

 


광주공항공영주차장 요금과 할인사항을 정리해봤어요
광주를 찾으시는 분들 주차걱정 없었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