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카페많이들 가시죠?
저도 차도마시고 수다떨고 인터넷도 하고 그냥 카페가는걸 너무 좋아하는 사람인데요! 
제가 모던한 인테리어를 참좋아하는데요ㅎ 카페중요 투썸플레이스같은 분위기 좋아해요 ㅎㅎ
그래서 더더욱 자주가는데 투썸이 가격이 좀 있는 편이라 항상 투썸플레이스할인 되는 카드나 투썸통신사할인이 뭐가 되는지 알아보고 가요 ㅎㅎ 그래서 제가 정리를 해보았어요 ^^
제가격에 먹는것보단 투썸할인 받으면 기분좋잖아요 ㅎㅎ



 

 

투썸할인카드는 신용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있어 할인을 받을수 있어요ㅎㅎ
첨부된 내용을 보시면 되시구요 ~
제휴카드 사용조건은 카드사 기준으로 적용되고 중복사용은 불가하다고 하네요!

 

 

 

 

투썸플레이스가 CJ계열이다 보니 cj원카드 혜택이 많아요ㅎ
적립율도 높고 cj원포인트는 1,000P부터 현금처럼 결제가 가능해서 나중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수있어요 ㅎㅎ


 


 

투썸플레이스상품권 사용도 되는데요
해피머니나 도서문화상품권도 사용가능하네요 ^^ 


 



안타까운건 투썸SKT할인, 투썸KT할인, 투썸유플러스할인, 투썸OK캐쉬백은 안된다고 하네요 ㅠㅠ

예전에 SKT할인은 해줬던거 같은데 바꼈나바요 ㅠㅠ

 

투썸에는 다양한 디저트들도 많은데요
오전에 가시면 모닝메뉴도있구요 ㅎㅎ
가서 시간죽이기도 딱인데 ㅋㅋ 아 카페 가고싶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