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날씨가 추워지니 이제 스키장이나 아이스링크장 생각이 나요 ㅎㅎ

이제 개장한곳도 많을것 같아요 ㅎ 목동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목동아이스링크 스케이트장 자주

이용하실거 같은데요 ㅎㅎ 

처음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목동아이스링크이용료, 목동아이스링크이용시간 및 가는방법등을

알려드릴께요 ㅎㅎ





목동아이스링크장은 국내 최고의 기량을 자랑하는 꿈나무 선수의 훈련장으로 제공하고 있는곳으로 

얼음질도 좋고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실내스케이트장이에요 ㅎㅎ

저도 가봤는데 엄청 커서 한바퀴돌기도 힘들어서 계속 쉬었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





목동아이스링크 이용시간은 평일은 14:00~18:00 까지구요!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12:00~18:00 까지에요 ㅎ 

방학기간은 10:00~18:00(방학기간 일정은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구정과 추석당일은 목동스케이트장휴무일이에요 ㅎㅎㅎ





목동아이스링크입장료에요 ㅎㅎ

목동스케이트장입장료가 있고 입장관람권이 따로 있군요 ㅎ 

목동아이스링크장대여료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강습도 운영을 해요ㅎㅎ

성인반과 어린이반 초등, 유치반이 있구요 ㅎ 시간과 요일도 자주하니깐 스케이팅강습도 

한번배워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ㅎㅎ





목동아이스링크장가는법이에요~!

지하철로는 오목교역 3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있구요 버스는 노선이 많으니 첨부자료 참고

해주세요ㅎ

자차로 오시는분들은 목동아이스링크장 찍으면 되구요!! 

목동아이스링크주차비는 1시간에 1,200원이고 시간당 1,200원이라네요ㅠㅠ 좀 비쌉니다.



교통편도 편리해서 대중교통으로 가셔도 좋을것 같고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운동삼아 정규반 끊어서 스케이팅 배워도 좋을것 같아요 ㅎㅎ

주말에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스케이팅타러 가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