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커피가 마시기 싫은날이나 상큼한음료를 마시고 싶은날은 스무디킹을 자주찾는편이에요ㅎㅎ

스무디킹은 스티브쿠노가 잔신이 앓고 있던 저혈당을 고치기 위해 과일에 미네랄과 단백질, 비타민

등을 넣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ㅎ

스무티킹에 가면 다이어트음료제도 있고 종류도 다양하죠 ㅎㅎ





최근에 스무디킹신제품이 또 출시 되었다고 해요~!

유자, 오디, 복분자 스무디킹스무디인데요ㅎ 우리나라 사람들이 참좋아할거 같은 상큼한 음료네요 ㅎㅎ

전 개인적으로 유자스무디를 마셔보고 싶어요 ㅎㅎ


스무디킹할인받을수 있는 방법을 알아볼께요^^





스무디킹통신사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ㅎ 스무디킹SKT는 T멤버십을 이용하면 VIP와 골드등급은 구매금액의 20%, 실버와 일반등급은 10%를 포인트차감형태로 1일1회, 최대구매금액 20만원 한도내에 스무디킹T멤버쉽할인을 받을수 있어요 ㅎㅎ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첨부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스무디킹KT, 스무디킹유플러스는 할인이 안되네요 ㅠㅠ




또 스무디킹할인카드로는 제휴를 맺은 신세계포인트카드 와 SSG PAY가 있네요!

신세계포인트카드는 구매금액의 0.1%, 1,000원당 1점을 적립해주고, 적립한 포인트 매장에서 제품구매시 10P부터 현금처럼 사용할수 있어요 ㅎ

SSG PAY는 사용제한매장이 있어요~~~!

첨부자료에 SSG PAY, 신세계포인트 사용제한매장을 확인해주세요~^^





스무디킹킹카드(선불카드)가 있어요 ㅎㅎ 전국스무디킹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구요~! 

선불카드 구매시 음료쿠폰을 준다고 하네요ㅎ 

3만원권은 S사이즈 음료 1+1 쿠폰1장, 5만원권은 R사이즈 음료 1+1 쿠폰1장을 줘요 ㅎㅎ

하지만 선불카드 사용불가매장도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스무디킹신메뉴도 나왔다고 하니 조만간 저도 한번 들려서 맛을 봐야겠어요 ㅎㅎ 저는 무조건 젤 큰사이즈 ㅎㅎ 

빨대로 빨아 마시면 속도 쉬원하고 상큼하니 맛있죠 ㅎㅎㅎ 스무디킹 할인받고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