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홍대주변에 간단한 생활용품사러 어디들 가시나요?

홍대는 대학생들도 많고 가게하시는 분들도 급하게 필요한 물건도 있을것 같고  자취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다이소가 있으면 많이 이용할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ㅎㅎ

저도 홍대자주가는데 홍대주변다이소를 본기억이 없는것 같아서 다이소 위치를 찾아보았어요~~!



다이소는 오전10시~오후10시가 영업시간인거 아시죠 ㅎ

하지만 지점마다 조금씩 다를순 있으니 오픈, 마감시간 일때는 미리 전화해보고 가면 좋을것 같네요 ㅎㅎ

 

아래는 홍대입구역다이소 위치에요~~





▲홍대, 홍대입구역 주변

<다이소 홍대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162-4


홍대다이소는 홍대학생들도 많이 이용하겠네요 ㅎㅎ





▲ 신촌, 신촌역주변

<다이소 신촌3호점> 서대문구 창천동 30-9

<다이소 신촌4호점> 서대문구 대현동 110-4


신촌다이소는 두군데에 있어요 ㅎ 한군데는 신촌역다이소이고 하나는 신촌 기차역앞 다이소네요ㅎ





▲ 이화여대, 이대역 주변

<다이소 이대역점> 서대문구 대현동 45-8


이대역다이소 위치에요ㅎ 이대역4번출구 바로 앞에 있구요 ㅎ 이대학생들 많이 갈거 같군요 ㅋㅋㅋ





▲ 아현동, 아현역 주변

<다이소 아현역점> 마포구 아현동 329-2


아현동다이소 위치에요 ㅎ 보통 다이소가 역앞에 많이 있네요 ㅎ 아현역다이소도 역앞이구요 ㅎ

가기편한 위치도 맘에 드네요. 





▲ 상수동, 광흥창역 주변

<다이소 굿모닝마트마포점> 마포구 구수동 60


상수동다이소는 광흥창역다이소로 가시면 될거 같아요 ㅎ 

광흥창역다이소는 광흥창역 4번출구로 나오셔서 조금 걸으셔야겠네요. 





▲ 망원동, 망원역 주변

<다이소 망원점> 마포구 망원동 403-20


망원동다이소에요 ㅎ 

여기도 망원역다이소도 망원역 2번출구에서 쭉~직진해서 명가한의원기고 우회전해야되네요.


지금까지 마포구다이소 위치를 알아보았어요 ㅎ

학생들도 많고 유동인구도 많아서 다이소가 많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많이 없네요 ㅎ

홍대주변에서 급하게 다이소 찾을일 있으신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급하게 사야할 물건이 있을땐 뭐든 다~있는 다이소가 짱이잖아요 ㅎㅎ 홍대쪽다이소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각 매장위치가 나와있으니깐 가까운 위치 알아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