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어요ㅠㅠ 다들 2016년 잘~ 보내셨나요~ㅎㅎ

새해가 다가오면 어김없이 찿아지는곳이 있는데요 ㅎ 그중에도 정동진~!!!

많이들 가죠 ㅎㅎ 저는 아직 정동진은 가보진 못했는데요ㅎ 새해에 한번가볼까 생각 중이에요ㅎ

청량리에서 정동진가는 기차와 청량리에서 정동진까지 몇시간 걸리는지, 기차요금등을 한번 알아보았어요!





강릉시내에서 동해안을 따라 남쪽으로 약 18km 떨어진 지점에 위치한 정동진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정동진해돋이를 보러 많이들 찾는 새해명소에요 ㅎㅎ

그래서 새해엔 정동진해돋이기차를 타고 여행을 많이 가시죠 ㅎㅎ

그명소를 전왜 아직 한번도 못가본건가요 ㅠㅠㅠ





청량리정동진기차에요~~!!

생각보다 많이 운행하진 않네요ㅎ 청량리정동진 기차시간은 짧게는 5시간3분, 길게는 5시간 43분이

소요되네요ㅎㅎ 

청량리기차예매 시간을 확인해주세요^^





청량리정동진기차요금이에요ㅎㅎ

특실로 많이 비싸진 않네요 ㅎ 저라면 편하게 특실을 이용해서 갈거에요 ㅋㅋㅋ

불편한건 싫으니깐요 ㅎ

정동진기차요금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청량리에서 정동진까지는 무궁화호만 운행된데요ㅎㅎ

무궁화호가 제일느린데 ㅠ

천천히 가면서 잠도 자고 맛있는것도 먹고 수다도 떨고 그런재미도 있죠 ^^




정동진위치는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에요!!

보통 정동진역에 내리면 바로 앞이 해변이 있어요 ㅎㅎ 여기서 다들 해돋이를 보시는 거겠죠 ㅎㅎ


2017년이 코앞이네요 ㅎ 

저도 새해에는 정동진에 기차를 타고 한번 가볼까요 ㅎㅎ 많은 사람들이 찿는 명소를 아직도 안가봤다니

좀 억울하네요 ㅋㅋㅋㅋ 정동진 가서 새해소원도 빌고 다짐도 해봐요 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