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새로운 핸드폰이 출시되면 써보고 싶은 욕망들은 누구나 있을텐데요 ㅎㅎ

하지만 다들 약정이 있어서 쉽게 바꾸지 못하잖아요 ㅎㅎ 저역시 아이폰7이 너무 이쁘지만 ㅋㅋ 

위약금걱정에 쉽게 바꾸지 못하는데요 ㅋㅋ

skt위약금지원이 없어져서 기기변경하는게 쉽지 않아요 ㅠㅠ 그래서 무조건 핸드폰 바꾸면 아까운 돈을 버리게 되는거니깐

새 핸드폰 바꾸는것도 좋지만 위약금 및 약정사항을 우선 알아야 하잖아요 ㅎㅎ


나의 SKT위약금조회 및 skt잔여할금조회도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께요 ㅎ





skt위약금확인을 하기위해서 T월드에 접속하여 로그인해주세요 ㅎㅎ

myT탭을 클릭하면 기본정도가 보이고 하위탭에 나의 가입정보가 보일거에요 ㅎㅎ

클릭~!!!





가입정보 아래로 이동을 하면 나의기본가입정보가 나와요 ㅎ

아래부분으로 내려주세요~  ㅎㅎ





할인지원정보에 대한 내용이 나와요 ㅎ t월드위약금조회가 보이는데요 ㅎ 

처음엔 모자이크 처리가 되어있어요ㅎ





티월드위약금조회에서 상세정보를 보려면 상세정보탭을 누르면 가려진 정보 본인인증 창이떠요.

핸드폰이나 인증서로 본인확인절차를 진행해주면되구요 ㅎ





휴대폰위약금조회가 되어 금액이 보여요ㅎ

저는 휴대폰잔여할부금조회를 해보니 얼마 안되네요ㅋㅋㅋ 조금만 참으면 위약금없이 핸드폰 변경도 가능하겠어요ㅎ 요즘 아이폰7으로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자꾸 드는데요 ㅋㅋ

오늘 조회해보니 약정기간이 얼마 안남았네요 ㅋㅋ skt위약금기기변경 조만간 해야겠어요 ㅎㅎ

조금만 참으면 아이폰변경 가능할거 같아요  ㅎㅎ 왠만하면 약정기간 채워서 위약금 없이 기기변경하면 좋은거니까 나의 위약금확인 간단하게 해보시고 핸드폰 바꾸시길 바래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