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일요일이면 항상 챙겨보는 프로그램이 있어요 ㅎㅎ

어린학생이나 젊은분들은 더더욱 좋아하는 프로그램이 이라고 생각하는데요ㅎ 그것은 바로 

SBS인기가요!!! K-POP스타들이 총출동하고 좋아하는 노래도 들을수 있는 눈과귀 모두가 즐거워지는 프로그램인데요ㅎ



인기가요를 현장에서 보게되면 더 재밌을거 같아요 ㅎㅎ 물론 어린친구들이 대부분이겠지만 ㅋ

인기가요방청신청하는법과 인기가요방청일 등을 알아볼께요.




인기가요방청신청은 인기가요홈페이지에 먼저들어가세요ㅎ

현재 인기가요MC에요 ㅎㅎ김민석, 공승연, 정연 이네요 ㅎ 공승연과 정연은 자매로도 유명하죠ㅎ





홈페이지 아래의 방청신청하기를 클릭하세요ㅎ

방청신청한다해도 다갈수 있는건 아니겠죠 ㅋㅋ저도 이런 공개방송은 몇번가보진 못했네요 ㅠㅠ





방청신청에 대한 안내가 나와요 ㅎ

개인정보를 확인한 후 방청일을 선택하시고 방청권을 신청하면 되구요ㅎ 방청권은 1매 2인이 방청이 가능하네요 ㅎ


인기가요방청담청자발표는 매주 목요일 오전에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해요ㅎ

당첨이 되었다면 당첨확인 팝업창에서 방청권출력해서 가면되구요 ㅎ 신분증은 당연히 꼭꼭 지참하시길!!!

방청주의사항은 만15세 이상만 관람가능하구요ㅎ 영상을 찍는 행위는 금지에요^^





당첨자들은 보시고 싶은 날짜를 정해서 신청일을 선택해주면 되요 ㅎ

방청권은 대리신청 및 양도는 안되다는점!!! 본인이 꼭 가야한데요!! 

인기가요게스트 및 인기가요녹화일은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구요 ㅎ 카메라리허설관객은 10시20분까지, 생방송방청관객들은 11시20분,인기가요생방송은 12시10분에 시작을 해요 ㅎ

방송시간 1시간 전부터 입장번호순으로 차례대로 입장을 한데요 ㅎㅎ





인기가요방청장소는 다들아시죠 ㅋㅋSBS등촌동공개홀에서 진행해요ㅎ

등촌동공개홀가는법은 가양역10번출구로 나와서 도보로 4분정도 걸려요 ㅎ  이정도면 너무 가까우니까 바로 보이실거에요 ㅎㅎ


내가 좋아하는 가수를 직접보고싶으신분들 많이 있을거 같은데요 ㅋㅋ

오늘 알려드린 데로 방청권신청을 시도해보세요 ㅋㅋㅋ당첨되서 연예인도 보고 방송국구경도 하고 ㅋㅋ 재밌는 경험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