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요즘 재밌는 영화가 참 많이 개봉하는 듯함


1000만 돌파한 명량도 그렇고, 해적도 관객수 600만 돌파~~!!

한국영화가 올해는 힘을 얻는 듯 ㅎㅎ


타짜2 추석 영화도 많이 나온다고 하는데

10월에 개봉하는 나의사랑 나의신부가 좀 기대됨 ㅎㅎㅎ





신민아랑 조정석이 주연인 영화 나의사랑 나의 신부




나의사랑 나의신부는 리메이크 작이라고 함.







나의사랑 나의신부 원작은 최진실, 박중훈이 열연했던 1990년 나의사랑 나의신부임.



신민아가 얼마전 인터뷰에서 고인을 추억할수 있는 영화가 됐으면 좋겠다고

나의사랑 나의신부 최진실씨를 언급했음.




나의사랑 나의신부 개봉일은 10월이라고만 밝혀져있고

아직 정확한 일자는 안나왔군요 ㅎㅎ



그럼 나의사랑 나의신부 예고편 한번 볼까나~~






나의사랑 나의신부 시사회 보고싶당~~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