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자주가시나요? 저는 예전에 갤러리아백화점상품권을 우연히 받은적이 있는데요ㅎ

갤러리아상품권사용처를 잘몰라서 몇년이 흘렀는데도 아직도 사용하고 있지 못하고 있는데요 ㅠㅠ

압구정까지는 거리도 좀 있긴 하고 가까운거리에 사용가능한 곳이 있는지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사용하지 않으면 그냥 버리게 되는거니까 갤러리아백화점상품권사용처를 알아볼께요^^





압구정갤러리아상품권 종류에요ㅎㅎ

1만원권, 5만원권, 7만원권, 10만원권, 3만원권, 50만원권이 있어요ㅎ

50만원권 너무 탐나요 ㅋㅋ 상품권은 사용하면 내돈쓰는 기분이 아니랄까? ㅋㅋㅋ

그냥 공짜로 선물받는 기분이더라구요 ㅎㅎㅎ





갤러리아상품권사용가능매장이에요ㅎ

쇼핑은 홈플러스, 대구백화점, 행복한백화점, 갤러리아쇼핑몰, 갤러리아백화점에서 사용하네요ㅎ 호텔은 그랜드앰배서더서울호텔, 파크하얏트서울, 아시아레이크사이드호텔, 플라자호텔에서 사용가능해요 ㅎ





외식은 보나베띠, 올댓바베큐, 마켓오, 비비고 외에 많은곳에서 사용가능하네요 ㅎㅎ 첨부파일 확인해주세요.





레저 및 기타부분도 다양해요ㅎㅎ  첨부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




갤러리아백화점에서 타사상품권이 사용가능한데요ㅎ

GS칼텍스상품권, 대구백화점상품권, 현대오일뱅크상품권, 에스오일상품권, SK상품권, 삼성상품권, 국민관광상품권, 홈플러스상품권이 사용가능해요 ㅋ 지갑한번 확인해보세요 ㅎㅎ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위치는 서울강남구 압구정로 343 갤러리아백화점 이구요 ㅎ

압구정로데오역 7번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ㅎㅎ



다른지점은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세요^^

가까운곳에 갤러리아백화점이 있으시면 가셔서 쇼핑도 하고 맛있는것 사먹고 갤러리아상품권 사용하면 되고 저처럼 갤러리아백화점이 좀 멀다 싶으시면 오늘 알려드린곳 중에서 사용하시면 될거 같아요 ㅎㅎ

저는 홈플러스에서 사용가능한지 오늘알았는데요 ㅎㅎ담에 장보러가서 써야겠어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