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평소 패밀리레스토랑가는걸 좋아하는 1인인데요 ㅎㅎ
아웃백이나 베니건스도 좋지만 집가까운곳에 빕스가 있어 뷔페음식이 생각날때 한번씩 가요 ㅎㅎ
하지만 빕스도 가격이 만만치 않죠 ㅎㅎ 패밀리레스토랑의 할인은 필수잖아요ㅎ
자주가게되는 빕스신용카드할인 및 빕스통신사할인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우선 빕스와 제휴를 맺은 CJ ONE제휴카드 내용이에요ㅎ
일단 빕스는 CJ계열이기 때문에 CJ ONE카드가 기본이 되구요ㅎ 빕스삼성카드, 빕스신한카드가있어요ㅎ
최대 30%할인에 1% 적립을 해줘요 ㅎ
CJ ONE삼성카드와 CJ ONE신한카드는 동시에 제휴적용이 불가하네요ㅎ




CJ ONE제휴카드중 20~30%프로 할인되는 카드에요ㅎㅎ
빕스국민카드, 빕스삼성카드, 빕스하나카드, 빕스현대카드 등 할인카드가 엄청많아요~ㅎ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할인신용카드를 확인해주세요^^

 

 

 

 

이카드는 저도 가지고 있어서 소개시켜드릴려구요ㅎ
이마트KB카드인데요ㅎ 최대 15%할인이 되고 1인 1회 식사금액 20만원 한도 내에 할인혜택이 있네요 ㅎㅎ
저는 이마트 장볼때도 잘 애용하는 카드에요 ㅎㅎ

 

 

 

 

빕스KT할인내용이에요ㅎ
KT멤버십 일반은 10%할인, KT멤버십 VIP는 20%할인을 해주네요ㅎ
타 쿠폰이나 타제휴카드와 할인중복은 불가해요ㅎ

  

 


 

빕스SKT할인 내용이에요ㅎ빕스T멤버십이 할인이 되구요ㅎ
T멤버십 일반은 10%, T맴버십 VIP/GOLD는 20%할인이 되요ㅎ
타 쿠폰이나 타제휴카드와 할인중복은 불가해요ㅎ

 

 

 

 

ok캐쉬백할인내용이에요~! 오케이캐쉬백은 25%할인(15% ok캐쉬백차감+10%추가할인)을 해주네요 ㅎ 또는 10%적립!! 캐쉬백은 당연 보유 캐쉬백이 부족시에는 적용불가하며 앱에서 충전후에 바로 사용은 가능해요ㅎ

 

빕스LG유플러스는 할인이 안되네요ㅠㅠ 저는 T멤버십이라 괜찮지만 ㅠ 아니신분은 짜증나겠네요 ㅠㅠ
빕스유플러스외에도 유플러스는 할인이 안되는곳이 많은 편인것 같아요ㅠ
빕스유플러스할인이되면 좋을련만ㅠㅠ 안타깝네요ㅜ


빕스스테이크도 맛있고 립도 맛있고 ㅋㅋㅋ 적다보니 생각나서 배고파요 ㅎㅎㅎ
가격이 있는편이라 할인받고 먹으면 더 좋으니까 ㅎ 싸게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건 저만 그런건가요 ㅋㅋㅋ 빕스 할인받고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