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서울에서 지방에 갈때나 지방에서 서울올라오는 지인이나 가족을 보러갈때 서울역을 많이 이용해요 ㅎ
저뿐만 아니라 많은분들이 서울역을 이용할거라 생각하는데요ㅎ 서울역이 서울시내중앙에 있고 교통도 복잡해서 주차하기가 만만치 않아요ㅋㅋ 서울역에 차를 가지고 가면 주차를 어디다가 해야할지 몰라서 난감했던 적이 있었는데요ㅎ

저같이 서울역주차싼곳이나 서울역주차장 위치, 서울역KTX주차장요금 같은 내용을 모르실 분들을 위해 자세하게 정리해보았어요^^


 

 


첨부된 지도는 서울역근처주차장 모습이에요ㅎㅎ
서울역공항철도주차장은 그림에서 보는것과 같이 1~4주차장과 서울역 바로 옆에 있는 롯데마트주차장을 이용할수 있는데요ㅎ 생각보단 주차장이 많은것 같네요 ㅎㅎㅎ
하지만 막상가면 자리가 없을때가 많다는건 안비밀 ㅠㅠ

 

 


 

각 서울역공영주차장의 수용할수 있는 차량수에요ㅎ
4주차장은 52대 밖에 안되는거 보니 경쟁률이 장난아니겠는데요ㅎ 

자리가 없을 확률이 높겠네요 ㅠ

 



 

주차위치만큼이나 중요한 각주차장요금 내용이에요ㅎ
1,2,3주차장은 기본30분에 3천원이 부과되면서 10분당 500원이에요ㅎ 역시 주차요금이 싸진않네요ㅠ
전 주차요금이 왜이렇게 아까울까요 ㅠㅠ
서울역장기주차는 110,000원이구요ㅎ 롯데마트는 150,000원이네요ㅎ
서울역일주차는 22,000원이구요ㅎ 롯데마트는 25,000원이에요ㅎ


 


 

서울역주차장 위치 및 연락처에요ㅎ
서울역공영주차장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연락처도 미리 알고 가시면 좋을듯 하여 첨부자료 올려드릴께요^^ 서울역주차장위치와 주차요금에 관해 정리해드렸어요ㅎ

서울역은 골목이나 길가에 대놓기에는 교통이 워낙많다보니 주차위반으로 견인이나 주차딱지를 끊을수 있기때문에 주차장을 미리 알고가면 좋겠죠ㅎㅎ
서울역은 주차요금이 비싸기때문에 왠만하면 대중교통이용하는게 좋긴 하겠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