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전생을 믿으시나요? ㅋㅋ
믿으시는분도 있을테고 안믿는분도 있을텐데요ㅎ 최근에 재밌는 사이트를 알게되어 소개해드릴려고 해요ㅎ
봉봉이라는 심리테스트사이트 인데요ㅎ 재미로 전생알아보기 할수 있는 사이트에요ㅎ

 

 

 

 

전생테스트라니ㅋㅋ 특이한 사이트 참 많죠ㅎㅎ
봉봉사이트에 접속하면 초기화면이 보여요ㅎ


 


 

전생체험을 클릭하면 나는전생에 무엇을 했을까? 라는 질문을 던지면서ㅋㅋㅋ  뭔가 심오하네요 ㅋ
시작하기를 클릭해주세요 ㅎㅎ

 

 

 

 

그럼질문이 나오게 되요ㅎ
빌 게이츠만큼 돈이 있다면 어떻게 살고 싶나요? ㅎㅎㅎ

각자 원하는 답을 하고 넘겨주세요 ㅎㅎ 저는 평생 여행다니면서 살래욬ㅋㅋㅋㅋ

 

 

 

 

두번째질문!!
다음여행지 중 한곳만 갈수 있다면? 선택해주세요ㅎ 저는 음... 스위스..?

 

 

 

 

조선시대에 과거시험을 봤다면 어느쪽으로 지원했을까? ㅋㅋ
이외에 총6가지 질문을 선택해요 ㅋㅋ 장난스러운 질문들이네요 ㅋㅋㅋ


 



결과가 짠~!!
ㅋㅋㅋㅋ냉전시대의 첩보요원???  전생에도 저런게.... 있었나봐요 ㅋㅋㅋ


전생이라는게 원래 과학적으로 증명되지도 않은거고 믿는사람과 안믿는사람으로 나뉘는데 ㅋ
그냥 재미로 한번 해보세요ㅎ 정말 최면전생 체험도 아니고 간단한 질문에 클릭몇번으로 ㅋㅋ

웃음지을수 있으니깐지루한 시간에 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