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영국항공 British airways은 세계 최대의 국제여객항공사로 1974년 설립했어요ㅎ
런던히드로 공항과 런던개트윅 공항을 허브공항으로 두고 있구요ㅎ 1987년 2월 민영화하여 영국칼레도니아항공, 에어리베르테, 이베리아항공 등을 인수, 합병했어요ㅎ 우리나라도 인천에서 런던으로 가는 직항노선이 있는데요ㅎ 저도 영국을 갈때 영국항공을 이용하여서 편안하게 다녀왔어요ㅎ
영국항공을 이용하여 영국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영국항공수하물규정을 정리해보았어요^^




 

여행가기전에 찍었던 사진인데 전체적인 비행기모습은 못찍고 ㅋㅋ 기내탑승전에 꼬리부분만 찍었어

요ㅎ 꼬리만봐도 설레네요ㅎㅎ 아 다시 가고싶으다~~~ ^^

 


 

 

영국항공위탁수하물내용은 당연 홈페이지를 확인하는게 빠르죠ㅎ
외국항공사라고 해서 영국항기내수하물 내용들이 영어로 되어있진 않구요ㅎ 번역이 잘되어 있어요 ㅎㅎ
정보-탑승 전 준비사항-수하물관련 주요 사항을 클릭해주세요ㅎ

 



영국항공수화물에 대한 내용이 나와요ㅎ
무료 기내수화물(핸드백/노트북가방1개)의 허용범위에요ㅎ 영국항공반입금지 물품과 기내수하물 크기와 무게를 잘확인해서 짐을 싸야해요^^

 

 

 

 

참고로 world traveller = 일반석, world traveller plus = 프리미엄 일반석 이에요ㅎ 일반석위탁수화물을 알아보았어요ㅎ
다른자석 규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프리미엄밀반석 위탁수화물규정이에요ㅎㅎ
한눈에 볼수있게 잘정리되어있군요^^

 

 


영국항공반입금지 품목이네요 ㅎ당연히 배터리, 전자 및 전기기기아 반입이 안되는건 기본상식이구요ㅎ
그중 눈에 띄는건 영국항공갤러시노트7 반입이 금지 되었다는점 이네요ㅎㅎ
아 뭔가 부끄러운건 저만 그런건가요ㅎㅎㅎ 그외 수화물규정 및 요금관련되 내용도 홈페이지에 잘정리되어 있어요^^

 

 

 


영국항공기내식이에요ㅎ
끼니때마다 2가지중 고를수 있었구요ㅎ 제가 먹었던 기내식이에요ㅎ
저는 맛도 괜찮았고 후식도 나쁘지 않구요ㅎㅎ 또 영국갈일이 생기면 또 영국항공이용할거 같아요^^


영국항공 수화물규정에 대해서 알아보고 계시는분들은 영국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겠죠? ㅎㅎ
너무 부럽네요ㅎ 저도 여유가 생기면 영국에 한달정도만 나갔다 오고 싶은 꿈이 있어요ㅎ
영국항공 괜찮았던거 같아요ㅎㅎ 수화물규정 꼼꼼이 알아보고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