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서울에서 가장 사람이 많은 곳을 꼽으라고 하면 저는 강남역이 생각이 나는데요ㅎ 저도 강남역을 자주나가는데 급하게 은행을 가야하는데 위치를 몰라서 헤매었던 일이 있어요ㅎ
제가 주로 이용하는 은행이 국민은행이라서 강남역국민은행 위치를 한번 정리해보았어요ㅎ


 

 


강남역국민은행위치에요ㅎ

 

<논현역 방면_강남역 10,11번출구>

KB국민은행 강남대로지점 (서초구 강남대로 419)
KB국민은행 강남중앙지점 (강남구 강남대로 402)

 

10,11출구쪽 강남국민은행은 두군데에 있네요ㅎㅎ


 

 

 

역삼동국민은행은 강남역에서 역삼방향쪽에 있어요ㅎ


<역삼역 방면_강남역 1,12번출구>

KB국민은행 강남역종합금융센터 (강남구 테헤란로 127)
KB국민은행 강남대기업금융센터 (강남구 테헤란로 117 8층)

 

 

 

 

강남역에서 양재역방향의 국민은행위치에요ㅎ

 

<양재방면_강남역 2,3,4,5,6,7번출구>

KB국민은행 강남타운지점 (강남구 강남대로 388)
KB국민은행 삼성타운지점 (서초구 서초대로74길 14)


 

 

 

서초동국민은행 위치에요ㅎㅎ


<뱅뱅사거리 근처>

KB국민은행 서초2동지점 (서초구 강남대로 329)
KB국민은행 역삼서지점 (강남구 강남대로 318)

 

이외에도 테헤란로국민은행은 선릉역5번출구쪽 테헤란로지점, 반대편에 메트라이프타워지점, 동역삼지점등 선릉역에서 강남역까지 6~7개정도 위치해 있어요ㅎㅎ 강남역 갔을때 당황치 마시고 역마다 국민은행이 많이 보이니깐 찾아가시면 될거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