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서울에서 기차를 이용할때 서울역이외에도 남쪽에 있으신분들은 광명역을 자주 이용하실거 같은데요ㅎ
저역시 회사에서 출장갈때도 광명역을 자주 이용했어요ㅎ
차를 가지고 가는 분들은 광명역주차장 위치나 KTX광명역주차장 요금 같은 내용이 궁금하실거 같은데

요ㅎ 그래서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해 보았어요^^



 


광명역은 경기도 광명시 광명역로 21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부고속선에 있는 기차역으로 용산역과 천안아산역사이에 위치하고 있죠ㅎ 2004년 4월 1일에 보통역으로 시작하여 KTX도 운행이되고 여객, 승차권발매등의 업무를하고 있어요ㅎ


광명역KTX주차장은 주변에 4군데가 있는데요ㅎ
다른곳에 비해서는 광명역근처주차장이 많은편인것 같긴하네요ㅎ


 


 

광명역공항철도주차장의 주차대수에요ㅎ
A주차장은 1,056대, B주차장은 324대, C주차장/종합버스터미널은 지상323, 지하48대, D주차장은 496대를 주차할수 있어요ㅎ



 



광명역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이에요ㅎ
A,B공영주차장은 30분에 1200원, 10분당 500원의 추가요금 C,종합터미널,D는 30분에 1000원이구요ㅎ 10분당 300원의 추가요금이 붙네요 ㅎㅎ
광명역일주차 와 광명역장기주차 요금은 표에서 확인해주세요ㅎㅎ


 


 

광명역주차할인정보에요ㅎ
A,B,D주차장은 장애인, 유공자, 경차대상 1일주차 6500원으로 할인해준데요 ㅎ 단 C주차장은 할인불가에요ㅎ할인대상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C주차장은 피해주세요ㅎㅎ

 

지금까지 광명역주변주차장 위치및요금을 정리해 보았는데요ㅎ 역에서도 가깝고 그나마 광명역주차싼곳인것 같아요ㅎㅎ 하지만 홈페이지에도 기재되어있지만 KTX광명역 인근 모든주차장이 혼잡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해달라고 하네요ㅎ


아무래도 버스터미널과 기차역이 같이 되어 있다보니 더 복잡하겠죠ㅎㅎ
광명역 갔을때 당황치 마시고 주차장 잘 이용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