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요즘 부호중에 부호

대부호의 아이콘 만수르~~


만수르도 인스타그램 한다는걸 이제앎 ㅋㅋㅋㅋ

만수르 인스타그램 아이디 찾아서 한참 헤맴 ㅋㅋ

짝퉁 만수르 인수르가 너무 많음 ㅜㅜㅜ


만수르 인스타그램 주소!!



만수르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web.stagram.com/tag/sheikh_mansour



만수르 연관검색어는 재산만큼이나 화려함

만수르 1초수입 - 1초에 얼마벌까 ㅋㅋㅋㅋ

만수르 서민체험 - 이건또 뭥미??ㅋㅋㅋ



암튼 얼마전에 만수르 아들 주니어 만수르까지 이슈에 오름 ㅋㅋ

그나저나 만수르 아들 엄청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똘망똘망하니 ㅋㅋㅋ


암튼...부럽다 임마....

아빠 나 아우디 하나만 사줘

아우디?? 어디서 그런 서민차를...


이런 상황이 있을 수도 ㅋㅋㅋㅋㅋㅋㅋ





리지가 만수르 아이스버킷챌린지 지목했는데 안하나?ㅋㅋㅋㅋㅋ



리지 아이스버킷챌린지에서 만수르 지목 ㅋㅋㅋ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