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부산여행좋아하시죠? 볼거리도 많고 먹거리도 많은 부산은 언제가도 좋은 곳인데요ㅎ
부산이 생소하신분들이 이용하면 좋을 부산시티투어버스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해요ㅎ
저도 아직 부산시티투어를 해보진 못했는데요ㅎ 부산가볼만한곳을 편하게 이동할수 있는 장점이 있는것 같더라구요ㅎ
그럼부산시티투어버스가격 과 기타 자세한 사항을 정리해볼게요^^



 

부산시티투어버스의 노선은 4가지가 있어요ㅎ 부산시티투어버스코스에 따라 버스라인을 정해서 타시면되죠ㅎ 그리고 부산시티투어버스예약은 할수 없구요 선착순이라는점 기억해두세요^^ 부산시티투어버스예매에 대해서 불만이 있을수도 있지만 30분 간격으로 자주 운행하니까 괜찮은거 같아요ㅎㅎ

레드라인은 부산역에서 해운대로 향해요ㅎ 레드라인코스는 첨부된 이미지에서 확인해주세요ㅎ

 




레드라인운행시간이에요ㅎ
앞서말했듯이 30분간격으로 하루에 총 15회운행이 되고 있어요ㅎㅎ
부산시티투어버스광안대교를 지나가내요ㅎ 부산의 명소중 한곳이 광안대교죠 ㅋㅋ 특히 야경은 홍콩인것 같은 화려한 야경을 볼수 있죠ㅎ


 


 

블루라인은 해운대에서 용궁사로 향해요ㅎㅎ
하루 총12회운행하구요 자세한 운행시간은 첨부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ㅎ


 


 

그린라인은 용호만에서 오륙도로 향해요ㅎㅎ
하루 총11회 운행하구요ㅎㅎ 운행구간이 짧네요ㅎ

그리고 점보버스가 있어요ㅎ 2015년7월14일부터 분리운영을 하기시작했구요ㅎ 태종대코스로 운영을 하며 다른버스와 달리 환승요금5000원이 있어요 ㅎㅎ


 


 

부산시티투어버스요금이에요ㅎ
성인은 15000원, 소인은 8000원이네요ㅎ 기타 할인내용도 있으니 해당되는 분들은 할인을 받고 이용하시면 되겠어요ㅎ

 

 


 

부산시티투어버스는 처음 부산을 찾는분들이 이용하면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ㅎ
부산에가볼만한곳을 잘 뽑아서 버스로 운행을 해주니깐 여행계획을 잘짜지 못한분들도 버스만 잘이용하면 재밌는 부산여행을 할수 있을것 같아요ㅎㅎ
저도 부산갈 기회가 있으면 시티투어버스 한번 이용해볼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