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일산에 사는 분들도 일산주변에 사는분들도 쉽게 놀러갈수 있는곳이 일산아쿠아플라넷인것 같아요ㅎㅎ
실내있어서 추운날도 더운날도 날씨에 제약없이 놀러갈수 있고 가족이나 연인 특히 아이들과 같이 볼거리 놀거리가 많은곳이 아쿠아플라넷이죠ㅎㅎ
아쿠아플라넷일산은 해양생물 보존의 가치를 공유하며 인간과 자연이 공생하며 느낄수 있는 최고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어요ㅎㅎ 일산아쿠아플라넷에는 바다코끼리, 샌드타이거샤크, 펭귄, 업사이드다운캣피쉬등 다양한 해양생물이 살고 있어요ㅎㅎ  다양한 즐거움을 가지고 있는 한화아쿠아플라넷일산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과 이용요금, 아쿠아플라넷일산주차 등을 알려드릴께요ㅎ




 

일산아쿠아플라넷의 운영시간이에요ㅎ
아쿠아플라넷과 더불어 얼라이브스타, 브릭플라넷도 연중무휴로 오전10시부터 오후7시까지 운행되네요ㅎㅎ


 

 


 


아쿠아플라넷의 이용요금이에요ㅎ
요금이 조금씩다르므로 표를 참고해주세요ㅎ
36개월 미만 유아는 증빙서류를 지참하시면 직계가족에 한하여 무료입장이 가능해요^^


 

 


연간이용권 및 단체가격도 알려드릴께요ㅎ
어린이집이나 학교에서 단체로 구경도 많이 가는것 같더라구요^^


 



아쿠아플라넷일산할인 내용을 알려드릴께요ㅎ
제휴카드로는 국민카드, U플러스메버십, 비씨카드, 삼성카드로 할인을 받을수 있어요ㅎ
자세한 내용은 첨부이미지 확인해주세요ㅎ


 


 

또다른 일산아쿠아플라넷할인인 우대할인 내용이에요ㅎ
복지카드, 고양시자원봉사카드할인, 현대백화점할인, 갤러리아VIP카드가 해당이 되네요ㅎ

 

 



일산아쿠아플라넷주차에 관한 내용이에요ㅎ
아쿠아플라넷관람시 3시간까지 무료주차가 가능하구요ㅎ 이후 10분당 500원의 추가요금이 있어요ㅎ
식당이나 기프트샵이용시 1시간 추가무료로 이용가능해요ㅎ


볼거리도 많고 기념이 될마한 기프트샵도 이용하고 맛있는것도 먹다 보면 하루가 금방 지날거 같아요ㅎ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아쿠아플라넷일산행사내용도 뜨더라구요ㅎ
가시기 전에 행사하는거 있는지 확인해보면 좋을것 같아요ㅎ
11월인 지금은 쌍둥이를 위한 1+1 으로 나이무관으로 쌍둥이는 관람장이 1+1이래요ㅎㅎ 이외의 다양한 행사내용이 주말에 아쿠아플라넷 놀러가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