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새로이사하게될 집에 커튼이랑 블라인드를 알아보려고 주말에 시간을 내서 동대문에 잠깐 다녀왔는데

요ㅎ 때마침 점심시간이라 동대문역맛집을 가보기로 했어요ㅎ
매주마다 한번에서 두번정도 외식을 하는데 중국요리가 먹고싶어서 동대문역중국집으로 알아보았어

요ㅎㅎ
동대문하면 볼거리도 많지만 먹거리또한 많잖아요ㅎ
길거리에 포장마차부터 두타같은 쇼핑센터 안에 두타맛집도 있고 두타안이 깨끗하다보니 두타중국집은 없나 싶어서 찾아보기도 했는데 딱히 없구요ㅎ 밀리오레맛집도 있지만 동대문까지 오랜만에 갔는데
동대문맛집 이라고 소개할수 있을만한 맛있는 동대문중국집을 찾은 결과~!!!
화교가 50년동안 중화요리를 운영하는 중국집을 찾았어요ㅎ 중화요리 신신원ㅎ


 

 


가게가 크지 않고 신경쓰지 않으면 지나쳐버릴수도 있을것 같더라구요ㅎ
완전 맛집이면 엄청 가게를 크게 해놓을수도 있을거라 생각했는데ㅎ
입구사진이에요ㅎ 중화요리 신신원이라고 적혀있어요ㅎ 동대문평화시장에서 멀지않구요 길건너편이에요ㅎ


 


 

신신원내부에요ㅎ 뒤돌아 계신분이 사장님이신거 같더라구요ㅎ 정겨운스타일이시더라구요ㅎ
할아버지손님도 많은데 친절히 대해주시고 보기 좋았어요ㅎ
내부는 리모델링 한것 같아보였어요ㅎ 깔끔해요ㅎ


 



메뉴판도 한번찍어봤어요ㅎ 동대문종합시장맛집 답게 메뉴도 다양하구요ㅎ
점심시간쯤 가서 바로 자리에 앉았는데 테이블 회전율 엄청 좋았어요ㅎ 주변 시장이나 일하시는 분들이 간단하게 점심먹고 가서 빨리빨리 먹고 나가더라구요ㅎ
테이블이 많이 없어서 혼자 오시는 분들은 합석도 해요ㅎ

 



 

저희가 시킨 신신원탕수육 소자에요ㅎ 양이 많지는 않지만 제가 먹어본 탕수육중 베스트로 꼽히구요ㅎ
부먹, 찍먹이 아닌 볶먹이라는거ㅎㅎㅎ
버무려서 나와요ㅎ 동대문평화시장맛집다운 비주얼이죠ㅋㅋ




 

신신원이 볶음밥으로 유명하더라구요ㅎ 그래서 볶음밥을 시켜봤어요ㅎ
적당한 밥양에 다양한 채소까지 맛있더라구요ㅎ 계란국물과 짜장소스는 덤으로 나오고요ㅎ
할아버지가 사장님께 동대문종합시장중국집 볶음밥중엔 젤 맛있다고 칭찬을 많이 하시더라구요ㅎㅎ

 



 

제가시킨 짜장면이에요ㅎ
짜장면 맛없게 하는데 가면 정말맛없는데ㅋ 고기양 엄청 많고 옛날 짜장맛이에요ㅎㅎ

오랜만에 멀리까지 나가서 맛없는거 먹으면 기분안좋을텐데ㅎㅎ 



맛집찾기 성공했네요 ㅋㅋ 담에 동대문에 또 볼일있어서 가게되면 또 먹을 의향있을정도구요 ㅎㅎ
평화시장중국집 중에는 제일 운영기간도 길고 맛도 있어서 맛집이라고 소개해드릴수있겠네요 ㅎ
동대문 가실일 있으면 한번 들려보세요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