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아이스링크장 놀러가기 좋은 겨울이 왔어요ㅎㅎ

성북구쪽에 아이스링크장이 있다는 사실 많이들 아실지 모르겠어요ㅎ 저도 이번에 처음알았는데요ㅎ
안암동 고려아이스링크가 있더라구요ㅎㅎ 집으로 가는길에 자주 고대를 지나가는데 왜 난 이제야 알았지요ㅎㅎ 고대스케이트장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았어요^^


 


 

고려대아이스링크장 내부전경이에요ㅎ
1998년에 개장하여 각 초,중,고,대학교 체육과 전공수업, 교양체육수업에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고 해요ㅎ
또한 지역주민들의 여가 선용과 건강증진을 위해 여러가지 강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구요ㅎ
이곳에서 고대아이스하키팀이 훈련을 하겠네요ㅎㅎ


 


 

고대아이스링크이용시간은 평소운영시간이구요 ㅎ연중무휴하구요ㅎ
평일은 15:00~17:00까지구요ㅎ 주말은 14:00~18:00까지에요ㅎㅎ
생각보다 이용시간이 짧네요ㅠ


 


 

초등학교방학기간 고려대아이스링크이용시간이에요ㅎㅎ
월~토까지 13:00~16:50까지구요ㅎ 일요일은 14:00~17:50까지에요 ㅎ
헷갈리지 마시구요~초등학교 여름/겨울방학 기준이에요~!!

 


 

 

고대아이스링크요금이에요ㅎ 입장료와 대여료가 별도인건 아시죠ㅎ
고려대학생의 고려대아이스링크요금은 할인에 들어가서 엄청싸네요ㅎㅎ 대학생분들 데이트하러 많이 가겠어요ㅎㅎ
자세한 내용은 첨부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스케이트를 배우고 싶은분들을 위한 개인레슨내용이에요ㅎ
주5회, 주3회, 주2회, 주1회로 나누어져 있구요ㅎ 인원수는 1명부터 제한이 없네요ㅎ
겨울에 운동하면 좋을것 같아요^^


 


 

고대아이스링크가는법은 지하철6호선 고려대역하차후 20번 마을버스타면되요ㅎ
4호선 성신여대역에서 20번버스도 탑승가능해요^^


 


 

자차로 이동하시는 분들이 가장궁금해할 고려대아이스링크주차내용이에요ㅎ
주차요금은 15분에 500원이구요 5분이내 출차시에는 무료에요ㅎ
10분당 500원이 붙네요ㅎ 적당한 정도의 주차요금이니 자차가시면 고대아이스링크주차를 하시면 될거 같아요ㅎ


고대아이스링크장은 서울특별시 성북구 안암동 5가 1-2 번지에요ㅎㅎ
지도 첨부해 드릴께요ㅎ 



겨울이다 보니 스케이트장 찾는분들 많을거라 예상이 되는데요ㅎ
고대아이스링크장이 있는지 처음알았는데 집에서 멀지 않아서 한번 가볼만 할것 같아요^^
다만 이용시간이 조금 아쉽죠ㅠ 생각보다 짧아서 낮시간을 이용해서 다녀와야 될까봐요ㅎㅎ
내일부터 초겨울날씨가 된다고 하니 이젠 겨울을 즐기기 위해 아이스링크장에 놀러가봐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