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ㅜㅜ

오늘은 가정용제모기인 트리아플러스 1년 사용기를 적어볼까합니다.ㅎㅎ 저는 다른곳은 털이 많이 없는 편인데, 종아리 다리부분에 털이 많아서 항상 고민이었어요ㅎ 면도기로 하는것도 한계가 있고, 면도기로 하니 상처도 많이 나고 모근 흉터도 많이 생기더라구요ㅜ 그래서 병원 피부과를 가서 레이저제모 치료를 받아볼까도 했는데, 비용도 만만치 않고, 무엇보다 일단 병원에서 하는 제모시술도 영구적이 아니라ㅜ 그닥 땅기지 않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ㅎ지인의 추천으로 가정용제모기를 하나 추천받았는데요, 저는 트리아플러스4X 제품을 구매했어요 ㅎㅎ 이게 레이저 제모기인데, 저는 레이저라는게 참 뭔가 찝찝하기도 하고 무서워서 망설였는데, 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완전 대만족 대대만족입니다 ㅎㅎ 추천해주신 지인언니도 아주 만족을 하면서 추천을 해주더라구요 ㅎㅎ 다른 블로거분들도 후기를 보면 트리아제모기에 많이 만족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저는 인터넷 최저가를 한 이틀 검색해보다가 ㅎㅎ 적당한 가격에 구매를 했어요 ㅎ 제가 구매한 트리아제모기가격은 40만원대 초반이었어요 ㅎㅎ





제가 쓰고 있는 트리아제모기 입니다. 원헤드 방식으로 아주 앙증맞게 생겼습니다. 딱 잡고 쏘기 좋아요 ㅎㅎ 그립감이 장난아님 ㅋㅋ 레이저 강도 세기는 5단계까지 조절 가능한데요. 모근부분에다가 쏘면 띡띡 소리가 나요 ㅎㅎ 마치 응급실에 의료기기같은 소리가 ㅋㅋ

충전은 2시간정도 하면 3~40분정도 사용이 가능해요. 가정용 IPL 방식이라는데 정확히 무슨 방식인지는 모르겠네요 ㅋㅋㅋ 대충 요약해보면 모방을 레이저로 무력화시키는거라고 하네요 ㅋ

제품은 그립감이 뛰어나고 많이 무겁지도 않아요. 흔히들 쓰시는 고주파마사지기처럼 생기기도 했죠?





저는 보라색 제품을 선택했어요. 연두색도 있고 다른색상도 몇개있어요 ㅎ


트리아제모기 버튼을 누르면 레이저강도를 선택할 수 있고, 액정이 있어서 남은배터리양과 쏜 횟수도 나와요. 저는 풀로 충전해서 써보니 1,000번이상 레이저를 쏠수 있더라구요.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일회용 면도기나 여성용제모면도기로 면도를 해준다음, 제모기레이저부분을 털부분?에 대고 쏘시면 됩니다. ㅎ 보통 처음엔 3단계정도가 적당한것 같아요. 좀 익숙해지면 5단계로도 막 쏩니다. ㅋㅋ





처음엔 조금 따끔따끔하더니 기분탓인지, 이제는 제일 높은강도로 막쏩니다 ㅋㅋ띡띡띡



사용하고 처음 3개월 저도는 2주일에 한번정도했고, 그다음엔 한달에 1번 지금은 3주에 한번정도 하는것 같네요. 확실히 몇주해보면 털이 나는 속도가 느려지고, 확실히 효과를 느끼실수 있을거에요.


저는 종아리뿐만아니라 콧수염제모도 하고, 겨드랑이제모도 해요. 콧수염레이저제모하실땐 약한강도로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예민한 부분이라 ㅎㅎ 3개월정도 지나니 털이 올라오는 속도도 줄고, 털 굵기도 많이 얇아져요.




공개할까말까하다가 ㅋㅋㅋ 지금 제 다리 상태입니다. 제모한지 2주가 지났지만, 예전처럼 모근이 전혀보이지가 않네요. 레이저한지 좀 지나면 조금씩 올라오긴합니다만, 이정도가 어디에요 ㅎㅎ

레이저영구제모는 원래 불가능해요 ㅎㅎ 그렇지만 트리아제모기는 가정용레이저제모기이기때문에 원할때 언제든 자주할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죠 ㅎ 남자분들도 요즘 콧수염이나 다른부분에 제모를 많이 하시는 것같은데, 남자콧수염제모도 트리아제모기로 하시면 괜찮을 것같네요 ㅎㅎ


총평을 하자면, 40만원대가격의 레이저제모기로 확실한 효과를 누릴수 있는 트리아제모기추천드려요! 강추!!

큰 비용으로 병원에서 시술받기가 꺼려지시는 분들이나, 면도기 날때문에 피부가 상하는게 싫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부분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ㅎㅎ 답변드릴게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