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안녕하세요. 오늘 올들어 가장 춥다고하더니, 출근하는데 정말 춥더군요 ㅜㅜ 완전 덜덜덜...

이제 겨울이 온만큼, 국내축구리그도 모두 종료되었는데요. 




K리그클래식에서는 전북의 승점감점으로 FC서울이 우승을 했죠 ㅎㅎ K리그 챌리지에서는 대구FC가 승격을 했고, 강원FC와 성남FC의 정말 피튀기는 승강플레이오프에서는 강원FC가 승격의 주인공이 되었죠 ㅎㅎ 강원의 한석종 선수 정말 잘하더라구요 ㅎㅎ


그나저나, 성남의 김두현, 황의조, 황진성선수의 앞으로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적을 할까요?? 개인적으로 포항스틸러스 팬으로써, 황진성 선수가 다시 돌아왔으면 합니다ㅜㅜ


이렇게 국내 축구리그가 모두 종료된 상황에서, 마지막 남은 빅매치!가 하나 있죠?ㅎㅎ 바로 2016 KEB 하나은행 FA컵 결승전인데요! 정말 역대급 경기가 될듯합니다. 그이유는 바로 슈퍼매치라는 점이죠 ㅎㅎ





FC서울과 수원삼성이 FA컵 결승에서 만나게되었습니다! 올해마지막 경기가 슈퍼매치라니 정말 매력적이네요 ㅎㅎ FA컵결승일정은 1,2차전으로 이루어지는데요! 1차전은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11월27일 14시 오후2시에 열립니다 ㅎ 2차전은 서울의 홈구장인 상암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12월 3일 토요일에 열립니다!


FA컵 결승에서 수원과 서울이 만나는 슈퍼매치가 성사된건 FA컵 역사상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평소에도 치열한 라이벌관계인 만큼 두팀 모두 단단히 벼르고 준비를 하고 나올것 같네요. 올시즌 수원서울전적은 서울이 1승2무로 앞서네요.





FC서울과 수원삼성의 FA컵결승 슈퍼매치! FA컵결승중계는 1차전은 SBS스포츠에서, 2차전은 MBC에서 생중계 해준다고 하네요 ㅎㅎ 서울 수원 fa컵 결승예매는 인터파크에서만 진행된다고 합니다!

합니다



우선 전력을 비교해보면, 올 한해 성적으로는 FC서울이 한수위입니다. FC서울은 2016년 K리그 우승팀이며, 시즌도중 최용수감독이 중국리그 장쑤로 옮기는 위기를 맞기도 했지만, 황선홍감독 부임후 꾸준한 좋은 성적을 냈죠. 반면 수원삼성을 시즌내내 하위권을 벗어나지 못하고 하위스플릿에서 강등을 모면했습니다.


하지만, 순위가 중요한게 아니라 슈퍼매치기때문에 승자는 예상하기 힘들것 같네요 ㅎㅎ

역대 FA컵 우승팀을 보면 서울은 2015년에 1회, 수원은 3회우승으로 수원이 한수위입니다!





수원삼성의 주목할 선수로는 공격수에 산토스, 조나탄, 미드필더에는 백지훈, 권창훈 선수등이 있구요~

FC서울에는 공격수에 박주영, 데얀, 미드필더에 주세종, 고요한, 수비에는 곽태휘 선수를 꼽을수 있겠네요.

개인적으로는 FC서울에 아드리아노 선수등 선수층이 두꺼워서 공격면에서는 서울이 앞선다고 봅니다.


결승1,2차전이 모두 주말이니, 집에서 TV로 재미나게 봐야겠습니다. ㅎㅎ FA컵 결승 승리예상! 저는 서울의 FA컵결승전 승리를 조심스럽게 점쳐봅니다! 추운 겨울 건강 조심하시고, 슈퍼매치 fa컵! 즐거운 축구경기 관람되세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