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요즘 대세 스윙스!! 그리고 바스코



스윙스는 힙합 디스전과 쇼미더머니를 통해 아주 더 유명해졌죠

바스코도 힙합계에서는 거물 ㅎㅎㅎㅎ


이 두 힙합퍼가 서태지 컴백 공연 크리스말로윈에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

서태지 콘서트 예매 인터파크 벌써 매진이 됬겠죠???ㅋㅋㅋ


크리스 말로윈의 뜻은 뭔지 잘모르겠네요.....


예전부터 이지아 서태지 콘서트 관람 등, 이슈가 많았던 서태지 콘서트인데요

이번엔 스윙스와 바스코가 게스트로 출연해서

컴백홈을 부른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조합 ㅋㅋㅋ

스윙스와 바스코가 이주노와 양현석 역할을 하는가....?


<서태지 컴백콘서트 예매>





스윙스는 요즘 내는 앨범, 노래마다 모두 차트 상위권에 자리매김하면서

명실상부 대중적인 힙합 가수가 되었죠

서태지 공연에 참여할수 있어 영광이라고 밝혔네요 ㅎㅎ




서태지 공연보러가시는 분들 스윙스도 보고 바스코도 보고 좋겠어요 ㅎㅎㅎㅎ

오랜만에 서태지 컴백인데 맘껏 놀고 오시길


서태지 컴백일은 10월 18일


얼마전에 서태지 부인 이은성 출산소식도 있고

서태지 아빠됐네요^^




스윙스 바스코와 멋진 서태지 컴백공연 만들길 ^^






요거는 스윙스가 부른 서태지 노래 ^^

스윙스 교실이데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