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주변에서 저렴하게 해외여행으로 방콕여행을 많이들 가더라구요ㅎ
저도 작년여름 방콕자유여행을 갔다왔어요ㅎ 태국여행은 처음이었는데 제일 친한친구 두명이 태국을 다녀왔었거든요ㅎ 그친구들이 방콕호텔추천을 해주더라구요ㅎ 그래서 방콕숙소도 저렴하게 잡아서 재밌게 다녀왔어요ㅎ 방콕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방콕여행기와 저희가 묵었던 사톤호텔을 소개해보려해요^^


 


 

도착한 다음날 택시를 타고 사톤으로 넘어갔구요ㅎ 호텔전경이에요ㅎ
원래는 다낭을 갈려고 했었는데요ㅎ 저희는 해외여행을 관광위주로 많이 다녀서 올여름은 편안하게 쉴수 있는 곳을 원했어요ㅎㅎ 다낭도 물론 리조트에서 쉬고 관광도 적절히 섞여 있다고 했는데 태국자유여행을 먼저 다녀온 친구들이 방콕을 너무 추천을 하더라구요ㅎㅎㅎ
저렴하게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놀거리도 많은 나라라고 너~무 추천을 해서 다낭에서 태국방콕여행으로 여행지를 변경을 했죠ㅎㅎ!


해외여행에서 제일 먼저 해야 할일이 일정에 맞추어 숙소를 잡는거잖아요ㅎ 방콕추천호텔을 인터넷으로 알아보았지만 다들 내가 다녀온집이 맛집이고 내가 간곳이 좋은곳이라 서로 좋다고만 해서 어디를 가야 할지 감을 못잡고 있었는데 그친구들에게 태국방콕호텔을 추천받았어요ㅎ
사톤에 위치한 이스틴그랜드사톤!!!
방콕시내호텔이어서 어디든 이동하기도 좋아요ㅎ 맘에 들었던건 지하철과 호텔이 연결되어 있구요ㅎ 호텔분이 지날때 마다 문을 열어주세요ㅎㅎㅎ 10번이면 10번모두~ ㅋㅋ
사톤호텔은 태국방콕중에도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찿는 호텔로도 유명하고 특히나 이호텔이 유명한 이유는 방콕저렴한호텔에 방콕수영장호텔이라고 한국인들에게는 입소문난곳이더라구요ㅎㅎㅎ


숙박비 아끼려고 한, 일주일 인터넷을 판 덕분에 ㅎㅎ 저희는 하루 10만원 초반대로 해서 특가로 예약했어요 ㅎㅎ 역시 발품이 짱이에요 ㅎㅎㅎ



 


호텔로비사진이에요ㅎ 전체적으로 톤다운된 조명으로 천정에 샹들레같은 조명이 주렁주렁~
넓진 않지만 깨끗하고 직원들도 너무 친절해요^^ 항상 웃는얼굴로 대해주는게 너무 좋더라구요ㅎ 1층 로비 우측으로는 바가 위치해 있어서 밤에는 바에 내려와 간단하게 한잔하시는 분들도 보였어요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둘이서 사용하기엔 전혀 좁다는 느낌도 없었어요ㅎㅎ
사톤시내 전망이구요ㅎ 사톤이 시내에 있는데 낮시간에 찍은거라 그나마 교통이 원활한 상태이구요ㅎ
4시만 넘어도 교통체증 장난아니에요ㅎ 우리나라 강남은 막히는것도 아니라는걸 깨달았어요 ㅋㅋㅋ
저기위에 다리같이 보이는 것이 지하철이 지나는 길이에요ㅎ
길이 많이 막혀서 택시보다는 지하철이나 오토바이를 타게 되었어요ㅎㅎ

 


 


방콕숙소추천한 이유를 잘알거 같았어요ㅎ 저희는 방콕호텔특가로 정말 생각보다도 더 저렴하게 호텔을 잡았는데요ㅎ
전망도 좋고 룸컨디션도 좋았어요ㅎ 더운나라이다 보니 에어컨또한 빵빵하게 잘나오고 오히려 너무 추워서 자주 꺼버렸거든요 ㅋㅋㅋ 화장실도 저는 지저분하면 사용못하는데 깨끗하게 정돈 잘되어 있고 로션, 샴푸, 바디는 제공해줘요ㅎ
하지만 칫솔, 치약은 없으니 챙겨가셔야 해요ㅎ 태국은 워낙싸니까 가서 구입하는것도 괜찮아요ㅎㅎ
호텔바로 밑에 편의점있어요ㅎㅎㅎ


 

 

 

저희가 태국호텔예약을 할때 신혼여행이라고 체크했더니 저렇게 수건으로 원앙을 접어 두었더라구요ㅎㅎ
저희는 신혼여행을 유럽으로 갔다와서 태국같은 휴양지에 오면 저렇게 해두는걸 못받았었는데ㅎㅎ 신혼여행이라고 호텔에서 케잌도 줬어요 ㅋㅋㅋ 뭔가 다시 신혼여행온 기분이 들더라구요ㅎ

하지만 케잌이 제스타일은 아니라서 한입먹고 안먹었다는.... ㅋㅋㅋ

 


 


사톤이 유명한 또 하나의 이유는 수영장이죠ㅋㅋ 층 중간쯤 위치해 있는 수영장은 야외로 뚫여 있구요 ㅎ 풀이 넓지는 않아요ㅎ 하지만 사람들이 다 풀안에 들어가 있는것은 아니라서 수영하고 물장구 정도 치고 사진찍고 하기에는 부족함이 없었어요ㅎ
사진에 보이는 동글동글 라탄자리는 풀앞에 5개 밖에 없어서 먼저 자리잡는 사람이 임자에요 ㅋㅋㅋㅋ
저희도 운좋게 바로 나서 저자리 누워서 여유도 부리고 사진도 찍고 서비스도 시켜먹고 ㅋㅋㅋ 띵가띵가 잘놀았죠 ㅋㅋ 사람 많은 저녁시간에는 저자리 앉을려고 서로 눈치 싸움이에요 ㅋㅋㅋㅋ



 

 

아시안인들도 많지만 외국사람도 많더라구요ㅎ 하지만 한국사람이 많아요 ㅋㅋ 다들 한국어 하고 있어서 약간 외국같다는 생각이 덜들기도 하지만 ㅋㅋㅋ
수영장바로 앞에 공사중이어서 사진이 쪼~~금 아쉽게 나오긴 하지만 포토존에 서서 사진 찍으면 너무 이쁘게 잘나오더라구요ㅎ
한국사람들은 다들 셀카봉들고 사진열심히 찍구요 ㅋㅋㅋ 뭔가 수영장만 보면 싱가폴에 간듯한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ㅋㅋㅋ 하루한번 수영장가서 수영하고 여유부렸어요 ㅋㅋ 또가고싶당 ㅋㅋㅋ

 

 

 

 

저는 호텔하면 조식을 빼놓을수 없어요 ㅋㅋㅋ태국방콕호텔중에 조식맛있기로 유명해요ㅎ
저또한 입맛에 잘맞아서 아침을 든든히 먹을수 있었던거 같아요ㅎ 외국인들을 위해서 빵이나 서양음식도 있지만 한국음식도 있어서 놀랐어요ㅋㅋ 그마큼 한국사람이 많이 찿는다는 예기겠죠ㅋ
잡채나 김밥 같은 한국요리도 있구요 커피는 자리에 앉으면 마실거냐고 바로 바로 물어봐줘서 뭔가 대접받는 느낌 ㅋㅋ 여행내내 조식을 꼬박꼬박 챙겨먹었어요ㅎㅎ

 

 

 

 

이스틴그랜드사톤 수영장의 야경은 최고죠ㅋㅋ 수영장은 밤9시까지 운영하기때문에 저녁을 얼른먹고 가야했죠ㅎ 약 6시쯤 되니까 사람들이 수영장으로 많이들 몰려오더라구요ㅎ 저의는 하루는 쇼핑, 하루는 쉬기, 하루는 태국관광지돌기 이런식으로 여행을 했는데요ㅎ 안타깝게도 수영장에는 오래있지는 못했지만 잠깐잠깐 틈날때 마다 들렀어요 ㅋㅋㅋㅋ
저기 사진에 보이는 건물꼭대기 둥근곳에 조명들어온곳있죠? 저기가 방콕에서 유명한 시로코라는 루프탑바인데요ㅎ 저희도 방콕가면 루프탑바에 꼭 가보라고 해서 저기를 걸어서 갔는데 사진만찍고 내려오자라고 생각해서 음료는 생략할려고 했거든요 ㅎ
가격이 싼편은 아니기도 했고 그런데 정책이 바껴서 음료는 한개씩 시켜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ㅠ
기껏 꾸미고 걸어서 간곳인데 ㅠㅠ 올라가보진 못했어요ㅠ 그래서 호텔로 돌아와서 맛있는거 먹고 룸에서 놀았어요 ㅋㅋㅋㅋ


방콕 사톤에 위치한 이스틴그랜드 호텔 !! 정말정말 초초초추천드려요ㅎ 특가로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ㅎ



기회가 되면 태국자유여행을 또 가고싶어요ㅎ 저렴하게 멀지않아서 갔다오기엔 너무 좋은것 같아요ㅎ
또 다시 가게 된다면 방콕숙박은 이스틴그랜드사톤호텔을 또 이용할 의향도 있구요 ㅋㅋ 가격대비 가성비 최고인거 같아요 ㅋㅋ 제가 방콕가서 쇼핑을 원없이 못해서 아쉬웠는데요ㅋㅋㅋ 방콕가면 꼭 사와야 하는 물건중에 여자분들은 와코루속옷이 있어요ㅎ 방콕와코루속옷가게에 가면 한국여자분들만 바글바글한데요 ㅋㅋㅋㅋ 저도 2세트만 사왔는데요ㅎ 착용해보니 너무 편하고 그것만 입게 되어라구요 ㅎㅎ 담에 또 방콕여행가게 되면 와코루 왕창사올거에요 ㅋㅋㅋ 태국자유여행 준비하시는분들 태국가서 맛사지도 받고 쇼핑도 하고 광광과 휴식을 고루하면서 재밌게 다녀오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