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밥맛은 없는데 뭐든 먹어야 겠고 한식은 별로 안먹고 싶은날이 있잖아요ㅎ
저도 그런날은 유독 생각나는게 피자에요ㅎ 저는 예전에는 피자를 좋아하진 않았는데 지금은 어떤브랜드 피자든 다 잘먹어요ㅋㅋ 특히 주말에 밥먹기 싫은날은 피자를 자주 시켜먹게 되는데요ㅎ
미스터피자가 가까운곳에 있어서 다른곳보다 자주 먹는 편인것 같아요ㅎ 미스터피자할인 받을수 있는게 어떤게 있는지 한법 알아보았는데요ㅎ 미스터피자통신사할인 및 신용카드할인 등 미스터피자싸게먹는법을 알려드릴께요^^


 


 

우선 통신사할인을 볼께요ㅎ
미스터피자T멤버쉽 할인은 일반은 15%, VIP는 30%을 한인한도내에서 차감 해줘요ㅎ
또  티플러스카드는 20%할인율이 있네요ㅎ
저도 sKT라 피자 시켜먹을때마다 미스터피자SKT할인을 받고 있어요^^

 

 


 

미스터피자KT할인은 일반15%, VIP20% 한도할인을 해주네요ㅎ
KT더블할인멤버쉽카드로는 일반30%할인과 VIP40% 까지 할인을 해주네요ㅎ
오호~ 할인율이 좋네요ㅎㅎ

 

 


 

미스터피자LG유플러스는 일반15%, VIP20%할인율이 적용되요ㅎ 포인트부족시에는 사용불가하구요ㅎ
다른곳은 유플러스할인을 거의 못봤는데 미스터피자는 유플러스할인을 해주네요^^



미스터피자ok캐쉬백은 25%할인 또는 1.5%적립을 해줘요ㅎ 둘중하나만 해주는군요ㅎㅎ
오케이케쉬백 기능이 포함된 신용카드는 할인적립이 가능하네요ㅎ

 

 

 

 


 

미스터피자신용카드할인은 현대M포인트카드는 30%포인트결제(금요일 최대50%), 삼성카드도 30%포인트결제(수요일최대50%)를 해주네요ㅎ
요일마다 할인율이 다르니깐 잘이용하면 반가격에 사용할수 있네요 ㅎㅎ

 

 


 

신한카드 마이신한포인트도 30%포인트결제 BC TOP Point카드도 30% 포인트 결제를 해줘요ㅎ
신용카드는 할인율은 다 동일하군요ㅎ
단 신한과 BC는 법인카드는 적용이 안된다고 하니 회사에서 사용하실때는 카드 확인을 하셔야 겠네요ㅎ

 

 

 


미스터피자온라인주문을 하면 할인을 해주는데요ㅎ
신규회원가입을 하면 프리미엄피자 20%할인쿠폰을 줘요ㅎ 유효기간은 한달이니 한달안에 잘사용하시면 되겠네요ㅎㅎ 회원정보 수정과 생일에도 프리미엄피자 20%할인쿠폰을 주네요 ㅋㅋ
모두 유효기간은 한달이에요 ㅎㅎ 제휴할인 및 기타할인중복은 불가하다는점~!!!!

 

지금까지 미스터피자 통신사할인및 신용카드할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ㅎ
통신사 같은경우 다른곳은 LG유플러스 할인이 안되는곳을 많이 본것 같은데 미스터피자는 유플러스도 할인을 해주니 LG유플러스를 쓰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겠네요 ㅎㅎ
저는 SKT라 상관은 없지만 ㅋㅋㅋ 보통신용카드보다는 통신사 할인을 많이 받게 되더라구요ㅎ 하지만 온라인주문을 하면 20% 할인쿠폰도 주니깐 저도 온라인으로 주문을 해볼까봐요ㅎ 귀찮아서 그냥 전화로 주문하게 되는데ㅎㅎㅎ 주말에 한끼 온라인주문으로 미스터피자먹어야 겠네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