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모두의 마블 모두해~모두의 마블!!

모두의 마블은 진짜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인듯 해용


하지만, 다이아도 부족하고ㅜ

모두의마블 공식카페 맨날 들어가고ㅜㅜS클래스도 뽑아야하고...너무 힘들어요

진짜 무슨 모바일게임 하나하는게 뭐이리 힘든지 ㅋㅋ





일단 S클래스 뽑으려면 주사위 다이아가 많아야겠죠?ㅋㅋ

무슨 게임이든 보석이 많아야하는 불편한 현실...ㅜㅜ



다이아 좀 쉽게 구할수 있는데 없나??해서

찾아다니다가 구글스토어에서 발견한 모두의마블 다이아 무료 생성기 앱!!!







요 앱 오늘 소개시켜드려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uperplanet.marble


모마족들에겐 정말 좋은 앱인듯 해요 ㅋㅋ





다운받고 처음 배팅하자마자 3개당첨 ㅋㅋ

최대 990개?? 까지 당첨된다고 합니다.

다이아 많이 받고, 모두의 마블 s클래스 뽑는법, 크라우스 얻는법도 터득하셔서

대박 터뜨리세요 ㅎㅎㅎ 힐링 여행권도 갖고싶당 ㅋㅋㅋ





친구 초대하고 하면 무료로 많이 제공해주는 이벤트도 하고있네요


1000개 준다고함 ㅋㅋㅋㅋ 대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